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86년생 연예인 배우, 가수, 개그맨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86년생 연예인을 소개해드릴께요~!
근데 이번엔 많지 않습니다. 86년생분들 몇분은.. 사건사고가 있어서  그분들은 제외했습니다.
잘생긴 분들인데 참... 아쉽군요 그분들은 포기
그래도 좋은 배우, 가수, 개그맨까지 있으니 글 재밌게 봐주세요~!!


민효린

아니 어떻게 민효린이 31살이야... 이게 말이 되나요..  지금 외모만 따지면 그냥 23살 되보임..
이분은 영화 써니에서 진짜 이쁘게 나왓죠?
요즘 성형외과 가면 민효린처럼 해달라고들 한다네요ㅋㅋ
옛날엔 그냥 전지현이나 송혜교, 김태희였는데..
여성들도 민효린 만큼은 진짜 100이면 99는 다들 엄청 이쁘다고 합니다.
써니와 스물,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86년생 연예인으로 진짜 동안입니다.


류준열

그의 첫 데뷔작은 소셜포비아 입니다. 그 후 응답하라에 나와서 엄청난 인기를 거머쥔 배우죠
이때부터 진짜 짧은 시간동안 많은곳에서 콜이왔죠
바로 운빨로맨스에서 주연급 배우가 되고 글로리데이, 양치기들,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계춘할매, 로봇소리, 섬 등 3년동안 15작품에 나오는
폭풍 출연 배우죠! 연기력도 좋고 기럭지도 되니까  뭐든 잘되나봅니당ㅋㅋㅋ 여성들이 엄청 좋아하심..
86년생 연예인이라는 점에서 약간 놀랐습니다...ㅋ


권혁수

진짜 최고...  SNL의 간판이죠ㅋㅋ 제일 웃기신분입니다. 그리고 성대모사의 달인..
호박고구마의 성대모사와 김경호의 성대모사ㅋㅋ
진짜 너무 웃긴 개그맨입니다. 요즘 대세로 어디에 나오던간에 진짜 드립 하나로 시청률을 올리는 분이죠ㅋ
대세 중 대세입니다. 그가 한 개그는 유행이 되고 그가 한 성대모사는 온 커뮤니티 사이트의 짤 영상으로 올라오죠ㅋ
파급력이 큰 개그맨입니다.ㅋㅋㅋ


윤시윤

제빵왕 김탁구에서 시청률 50%를 만들어낸 엄청난 배우죠ㅋㅋ 근데 이분도 31살이라니..
지금 학생 교복 입으면 그냥 학생일텐데... 31살이라는게 진짜 놀랐습니다. 마녀보감, 1박2일, 총리와나, 이웃집 꽃미남 등 많은 작품에 나온 배우입니다.
86년생 연예인으로 내년에는 3부작 드라마로 mbc에 나올 예정입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이예요~!!


문채원

정말 귀여우신분이죠ㅋㅋㅋ런닝맨에서 이승기한테 애교 부리는데 심장 강탈 당함..
일단은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처음 봤고 바람의화원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그땐못봄ㅋㅋ
그리고 공주의남자, 착한남자, 굿닥터 모두 정말 재미있게 봐온 드라마인데 정말 팬입니다.
86년생 연예인 이분도 연기를 정말 잘하신답니다.


최진혁

10년차 배우입니다. 하지만 무명인 시간이 7년이나 된 배우입니다.
하지만 구가의서로 인해 진짜 인기 급상승 되면서 바로 대박 드라마인 상속자들에 출연하면서 정말 최고의 배우가 되죠
무명이 너무 길어서 힘들었다고 하는데 구가의서 출연으로 시청자들이 좋아해주고 응원해줘서 정말  힘이 난다고 기뻐하셨죠~!
그리고 나서 응급남녀, 운명처럼 널사랑해, 오만과편견 등에 나와서 인기란 인기는 다 얻었죠!
정말 최진혁님도 연기 잘하시는 분 입니다.
86년생 연예인 라인업 좋네요.


유노윤호

아직 군대에 계시는분... 예전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였던 동방신기..
어떤 그룹도 견주어지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아우라의 느낌..  넘사벽 가수였는데 세분이 탈퇴로 인해서 2인으로 하는데 그래도 잘하시더라구요ㅋㅋ
근데 드라마에도 종종 나왔는데 멘땅에 헤딩때는 진짜 발연기였는데 야경꾼일지에서 많이 좋아진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일단은 군대 잘 다녀오시고 좋은곡, 좋은 작품 기다리겠습니다.

86년생 연예인 소개는 여기서 끝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