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바람의나라 십이지신도감 퀘스트 [이벤트] 제일 쉽다.

안녕하세요~ 오늘 바람의나라 도감이벤트!! 진짜 가장 쉬운 도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진짜 제일 쉬움... 몬스터도 많고 십이지신은 거의 사람들이 안가는 곳이기 때문에 여기 와서 그냥 바로!!

도감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정말 쉽게 도감을 채울 수 있어요!!

 

 

 

 

바람의나라 십이지신 도감 퀘스트!! 아까 사진 한장 찍어달라고 출연 제의를 했습니다...ㅋㅋ

템창꾸님과 유령이야기...! 지금은 이 두분과 롤을 같이 하고있죠..ㅋㅋ

롤 지금 기다리는 동안 블로그 냠냠 중!!

그럼 제일 쉬운 바람의나라 도감 십이지신편 갑니다!!

 

 

 

 

바람의나라 도감 -십이지신편-

 

개왕 [개왕굴]

 

까만소 [소왕굴]

 

내가양 [양왕굴]

 

닭왕 [닭왕굴]

 

돼지왕 [돼지왕굴]

 

바마 [말왕굴]

 

 

 

 

뱀왕 [뱀왕굴]

 

범증 [호랑이왕굴]

 

범천 [호랑이왕굴]

 

불왕쥐 [쥐왕굴]

 

붉은쥐 [쥐왕굴]

 

소왕 [소왕굴]

 

 

바람의나라 도감 채우실때 어려운 도감 먼저 채우지 마시고 쉬운거부터 채우셔야 합니다.

어려운거는 중간이 없고 그냥 쭉 계속..... 어렵습니다. 보스 젠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에

기다리는것보다는 먼저 쉬운 환상의섬, 십이지신, 용궁 먼저 깨주시는게 좋습니다.

도감 인던 가봤는데 진짜 그냥 기존 맵에서 채우시는걸 추천..... 초급 몹 몇종류만 나오네요...ㅎㅎ

하루에 한번씩 바뀌나 봅니다...ㅎㅎ

 

 

 

 

양왕 [양왕굴]

 

오랑우탄 [원숭이굴]

 

장로원숭이 [원숭이왕굴]

 

태돈 [돼지왕굴]

 

태마 [말왕굴]

 

토끼부하 [토끼왕굴]

 

 

 

 

 

토끼왕 [토끼왕굴]

 

토종뱀 [뱀왕굴]

 

흑병아리 [닭왕굴]

 

 

바람의나라 십이지신 도감에서는 보스나 몹이나 젠이 진짜 빨라서 쉽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10굴에서 보스 기다리는 분들 이라면 총 10인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10인 채우시고 다같이 잡으시기 바랍니다.

기다리는 사람들도 진짜 많아요 ㅠㅠ

 

 

 

 

그리고 이렇게 귓말로 잘 보고 있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 너무 고맙습니다...ㅎㅎ 잠깐 방송 했을때부터 알던 전기사용님이

잘 봤다고 귓말이 왔습니다!! 햐 기분 너무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무튼 이렇게 해서 바람의나라 도감은 모두 포스팅 하였습니다. ㅎㅎ 이번주랑 다음주 점검날까지

도감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모르는 분들도 와서 하시기 바래요!!! ㅎㅎㅎ

무튼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십이지신 도감 퀘스트 [이벤트] 공략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