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동대문 양푼이 김치찌개 맛집 추천 [믿고 가는 맛집]

 

 

 

안녕하세요~ 12시가 지났으니 어제겠군요! 어제 동대문에 위치한 양푼이 김치찌개 맛집에 왔습니다.

남해 굴국밥집으로 되어 있지만 각종 음식들을 모두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굴 국밥이 메인이고 보쌈과 홍어 삼합, 삼겹살, 찌개류 등

많은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곳에는 절대적으로 믿고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동대문 양푼이 김치찌개!! 

 

 

 

 

개인 프라이버시가 있으므로 얼굴은 다 모자이크 하였습니다.!!!

제가 진짜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곳은 절대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다른 블로거들꺼 글 보고 가면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진짜 맛이 없을 수 없는 ..... 그런 진짜배기 양푼이 김치찌개맛집입니다.

친한 친구랑 자주오는데 이곳을 한 6번 정도는 온것 같네요~ 올때마다 맛있는게 없으면 거의 동대문 양푼이로 옵니다!!

이곳은 최고....

 

 

 

 

굴 요리가 주 메인이고 나머지는 술 안주류, 양푼이 김치찌개, 황태따로 국밥 등이 있습니다. 라면 사리는 필수입니다!!

김치찌개에도 꼭 라면사리를 넣어주세요~ 두부사리, 당면사리, 떡사리는 안넣어도 됩니다.

하지만 라면사리는 무조건 넣어주세요! 진짜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면에 국물 양념이 베면 진짜 꿀맛입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습니다.

 

깍두기, 배추김치, 감자볶음, 오뎅볶음

 

동대문 양푼이 김치찌개 맛집추천!! 믿고 가는 맛집은 반찬도 맛있습니다.

깔끔하니 많은 반찬보다는 필요한 반찬들로다가 나옵니다!!

 

 

 

드디어 나온 양푼이 김치찌개

 

돼지고기는 거의 비슷하기에 무슨 고기인지는 모르겠으나.... 진짜 맛있습니다.

저게 삼겹살인가요? 오겹살인가...... 돼지비계가 있는걸 보니 겹살쪽인것 같네요!!

 

 

 

 

 

 

돼지고기는 이렇게 두덩이를 줍니다. 그리고 김치와 안에 두부가 들어가 있고 파송송 넣어주고요!

한 7분 정도 끓여주시면 됩니다. 5분 됐을때 라면 사리를 넣고 끓여주시면 알아서 시간에 맞춰져서 맛있고 국물이 진하게 우러납니다.

김치찌개는 끓이면 끓일수록 맛이 진해지잖아요~! 그리고 김치의 시큼한 맛과 진한 맛의 조화가 아주 잘 이뤄집니다.

양푼이 김치찌개를 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이곳에서 드세요!! 막 맛있다고 소문난 김치찌개 맛집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진짜로.......ㅋㅋㅋ 구의역 근처에 엄탕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도 김치찌개 엄청 맛있는데 이곳도 최고입니다.

 

 

 

 

김치도 맛있습니다...ㅋㅋ

 

역시는 역시인가!!?

 

괜히 맛집이 아니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람이 풀로 차 있을때부터 알아보았어요!!

 

매번 올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 했거든요~!

 

어른들이 주로 오시지만 적극추천해드립니다.

 

 

 

 

라면사리 양푼이 김치찌개 빠진날

 

역시나 양푼이 김치찌개에는 그맛을 한층 더 강화시켜줄 라면사리가 필수죠!!

필수로 라면사리를 올려줘야 합니다. 진정한 김치찌개를 드시고 싶으시면 일단 먼저 워밍업으로 라면을 후루룹 잡숴보세요!!

그리고 나서 국물과 밥과 고기, 김치를 냠냠!!! 동대문 맛집으로 진짜 추천합니다.

제가 웬만해서는 극 추천을 안드리는데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므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요!!

 

 

 

 

 

 

 

레알 꿀맛을 자랑하는 동대문양푼이 김치찌개 맛집입니다.

최강입니다. 최강!! 꼭 드셔보세요!!

 

 

이렇게 다 끓으면 그때부터 드셔주시면 됩니다. 라면사리는 빨리 불기 때문에 빠르게 미리 드셔줘야 합니다.

면을 먼저 건지고 그다음엔 밥과 함께 즐겨주세요!! 저 몬내미가 많이 가는 맛집입니다.

믿고가는 맛집 헤헤... 좋은 정보 하나 흘렸습니다!! ㅎㅎ

김치찌개 말고는 뭐 먹어본게 없지만 다른것도 많이 먹나봅니다...ㅎㅎ

 

 

 

 

주말을 이용해서 드시거나 평일~ 동대문을 가신다면 동대문맛집인 양푼이 김치찌개 맛집 한번 들러보세요!

100%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맛있는 맛집은 좋게 평가 합니다!!

한번 가셔서 맛난 김치찌개 드셔보세요!! (한번 가면 단골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