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데스티니 앤 어드벤츠 직업추천, 환생 레벨 400 이상, 공략, 리뷰 팁, VIP시스템 .. 양산형인듯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직업추천과 공략아닌 공략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나온 신작으로 양산형 같은 게임이 나왔어요ㅋㅋ
레벨이 400넘는 고렙게임이며, 30분만에 100레벨과 환생을 가능케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갑니다.

직업군은 총 4개입니다.
적당히 잘 어우러진 밸런스죠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직업추천 갑니다.

도적

스피드한 공격이 매력적이며, 많은 분들이 컨트롤 때문에 힘들어하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컨만 좋다면 도적은 근접 최강캐가 될 수 있지만
이 같은 양산형 게임에는 컨 1도 없이 템빨로만 가능함...

거너

개꿀입니다. 이또한 스타일리쉬한 공격과 폭딜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거너는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직업추천 해드려요
정말 좋을듯 합니다.


광전사

그냥 밸런스 최강이고 딜도 쌔고 체력도 좋습니다.
진짜 가장 괜찮은 직업이기도 해서 직업추천 해드려요


마법사

마법사는 극딜러입니다.
진짜 딜 최강이고, 강력함을 가진 직업인데 현질이 많이 필요한 직업입니다.
최강챔이예요ㅋㅋ


펫과 날개 모두 공짜예요ㅋㅋ

일단 캐릭은 환생이 가능합니다.
1차는 100레벨에 환생이 가능합니다.
1차때 30분이면 환생이 가능해요~!!


게임 화면입니다.
퀄리티는 양산형 그래픽에서 조금 상향된 느낌?
정도입니다.
나름 괜찮은 게임이긴 한데 아직 플레이를 더 해보아야할것 같네요ㅋ



내일 접속하면 로켓을 준다길래 ㅋㅋ얼마나 빠른 로켓을 주는지 궁금해서 들어갈 예정..



나름 펫이랑 각종 이벤트, 보상이 많아서 플레이 진입 난이도가 높진 않아요



400레벨 패키지..  레벨이 정말 높아서 언제 올리나 생각하실텐데 금방이니
걱정마시길... 나름 재밌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직업추천 공략, 환생 리뷰 등 글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