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회사라는 이름의던전 공략 리뷰 도트게임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라는 이름의던전 공략과 간단리뷰 하나 작성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도트그래픽의 게임으로 많은분들이 즐겨하는 게임입니다. 도트게임추천하면서 공략한번 써보겠습니다.



일단 방치형게임은 아닙니다.  켜놓고 플레이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본인컨트롤은 1도 없고 장비를 얻고 장비를 강화하고, 장비를 추출해서 능력치를 올릴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매력은 파밍시스템이 잘되있고 채팅이 활성화되어 각종 정보 공유가 활발하고, 사람들간에 등급(전직)이 확실하여 그들의 서열에서 클린한 대화가 가능합니다.


도트게임이라서 유치해보일 수 있지만 중독성은 도트게임만한게 없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회사라는 이름의던전 능력치 올리는 물방울은 장비추출, 보스몹, 보스챌린지, 기존몹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던전파밍이 중요합니다.

회사라는 이름의던전 공략에는 전설 이하는 자동추출해주시고 장비 등급은 전설 등급부터 강화하시면 됩니다. 강화를 하되 강화 실패시 장비가 날라가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능력치는 초반에 공격 위주로 가고 나중에는 골고루 올려주면서 속성력을 올려주세요
속성몹 때문에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킨 추가 능력치를 얻으려면 그 스킨을 끼고, 전용전설 무기를 착용하면 추가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스로 공격력 증가의 숲의사냥꾼은 초반에 정말 좋은 옵션인 공격력증가가 있기 때문에 초반에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회사라는 이름의던전 공략 고고!


본인이 차고 있는 갑옷과 무기 종류에 따라서 단련장에서 단련을 하면 숙련도가 늘어납니다.
개인적으로 한방은 둔기가 좋지만 사냥에서는 빠른 사냥을 위한 단검이 정말 좋습니다. 크리티컬 터지는 맛이 너무 좋습니다. 전설류 단검이 나왔다면 단련장에서 단검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미션에서는 각종 보상들이 많기 때문에 초반에 부족한 재료들이나 보석을 많이 줍니다.
보상을 얻기 위해서 일부러 미션을 깨시는것도 좋습니다.

도트게임추천 해드림!!


스킨상자, 펫상자 모두 무료뽑기도 있고 고급스킨상자로 뽑을 수 있는데 뽑아도 갯수에 따라 스킨 렙업이 필요해서 보석이 모이면 수시로 업글을 해주세요

버프 활성화 시키는것도 좋지만 초반에는 스킨상자와 펫상자를 까시는것이 좋습니다.


도감, 전설등급 아이템들이 많고 그 중에서 옵션 좋은 것들을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 속성템을 2개 들고있으시면 됩니다. 방어구와 악세사리 등 2종 정도는 가지고 계셔야합니다. 상황에 따라 바꿔가며 사냥해주세요!!!


간단히 회사라는 이름의던전 공략 리뷰였습니다.
도트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