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스피릿클래시 공략 리뷰 크리처 전략턴게임 추천


스피릿클래시 공략


스피릿위시 검색하다가 알아낸 게임!


하지만 전략 게임으로써 정말 중독성 넘치는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피릿클래시 라는 게임의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략 보다는 리뷰 형식이므로 그냥 편안하게 봐주셧으면 좋겠습니다. 스피릿 클래시는 덱 기반의 게임을 샐옵게 해석하여 수집을 기반으로 육성의 재미를 추가시킨 색다른 전략 육성 게임입니다. 요즘 나온 게임은 아니지만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1:1 전략으로 인하여 상대에게 승리를 얻어내는 게임인데 재미있고 굳이 과금 없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번 간단하게 나마 공략아닌 공략과 리뷰 보러 가시죠


 




맨 처음 마스터를 고르게 됩니다. 마스터는 아무거나 찍으셔도 되요 튜토리얼이 끝나면 나머지 마스터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3개의 전략이 있는데 3명의 마스터를 다 사용할 수 있어서 아무거나 골라도 전략적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주는 크리처들인데 처음에 왠 귀여운 애들이냐 라고 생각하실텐데.. 얘네들이 정말 좋습니다. 평이 좋아서 계속 써주시면 됩니다. 좋아요! 초반 암살 전략으로 사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힐러 크리처와 탱커 크리처의 조합이 잘 맞아야 버티면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9칸에서 크리처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소호나 가능한 게이지가 있는데 턴마다 게이지가 늘어나서 스피릿클래시는 한 턴 한턴이 정말 중요한 묘책이 됩니다. 공격을 하든 방어를 하든 턴마다 상대가 무슨 크리처를 꺼낼지도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상대 진영을 확인하여 탱커로 앞장 세운 다음 힐러 애들을 껴주시기 바랍니다.





딜탱 = 위


탱 + 힐 = 중앙선


원거리 = 아래


이런식으로 주로 보내놓습니다. 가운데에 탱커를 보내는게 가장 안정적이기 때문에 스피릿클래시 공략에서는 이렇듯 턴마다 나타나는 상대 크리처에 대응 할 수 있는 크리처를 꺼내들어야 합니다. 폭탄을 든 녀석도 있는데 그냥 냅두고 상대하시면 됩니다. 오히려 그게 전력 상승을 높이는데 이득입니다.




승리를 하면 정령알을 주는데 0시간이라 바로 바로 깔 수 있어서 크리처를 업그레이드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리그 1:1에서 계속 승리하면 정령알 보상이 많이 주어지는데 정령알 보상으로 일반 크리처들의 업그레이드를 도우세요! 공격 1 체력 1 하나 올라가는게 진짜 엄청나게 큰 차이를 보여줍니다. 1차이가 엄청납니다.



초반에 얻은 보석으로 한번 질러보았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공짜로 주는 알이 존재하는데 그 알도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겨어어어어억!!!


가즈아 전략턴게임 추천!! 



힐러 악어와 힐러 활쟁이가 나왔네요 ㅎㅎ 마스터에게 힐주는 크리처가 있는 방면 크리처에게 체력을 올려주는 크리처도 있습니다. 크리처의 사용용도가 정말 크게 차이가 나서 하나의 크리처로도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는게 바로 스피릿클래시의 매력입니다.





보라색 크리처가 나왔습니다. 보라색은 믿고 덱에 넣어야 하죠! 그만큼 성능이 좋다는 것입니다. 뭐든 등급이 높은걸 추천하고 등급이 높을걸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턴게이지가 낮은 이 크리처는 정말 유용하기에 후방에서 많이 써주시면 됩니다.



또나왔군.... 하하하하하하..


이정도면 선방쳤다고 생각합니다 ^^





크리처들을 잘 조합하여 마스터와 함께 대전에 나가시면 됩니다. 스피릿위시 검색하려다가 이런 재미있는 게임을 알아낸것 같네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에 스피릿 클래시 공략 리뷰 크리처 전략 턴게임추천해드리면서 저는 이만 떠나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