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18인치피자와 핫플음식들!! 핵꿀맛 집합소


안녕들 하셨는지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연말이라 바쁘기도 하고 많이들 사업이나 직장때문에 바쁘신데 연말일수록 더욱 맛있는 음식을 챙겨먹어야 합니다.
여러분들 핫플음식들 한번 만나볼까요?



18인치 피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장르 중에서 2순위에 해당되는 음식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좋아하는 음식이며 치즈와 도우의 맛이 저를 녹아내리게 만들어주는 마법같은 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피자란 자고로 페파로니 피자가 너무 좋은데 친구 3명이 먹어도 거뜬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많은 친구들과 그 맛을 즐기고 싶다면 18인치 피자를 드시는게 좋아요ㅋㅋ연말 핫플음식은 뭐니뭐니해도 피자죠!


일본라멘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과 면이 많은 인기죠? 다들 아시겠지만 돈코츠라멘은 고기육수에 담백함과 그맛의 중독성, 고기의 맛 등 진짜 겨울에 먹으면 끝내주는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가 서울에서 먹어본 돈코츠 라멘 중에서 국물이 진하면서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는 밸런스의 일본에서 먹는 라멘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멘야산다이메라고 실제 일본 현지인들이 가게를 꾸려 운영하는곳입니다.


크림카레우동

처음엔 이것이 카레일줄은 그 누구도 몰랐을것이다. 그리고 카레랑 우동이랑 크림이 이렇게 좋은 조합의 맛을 낼것이라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진짜 부드러운 카레해변에서 뛰어노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오동통한 면발이 살아있어서 호로록 할때 카레가 면속에 잘 흡수되어 면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핫플음식으로는 제격입니다. 토끼정 이라는 곳인데 어플 다운받아서 번호표 뽑고 줄까지 서야할 정도로 인기많은 곳입니다.



돼지불백

돼지불백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뭐 다들 아시겠지만 송림식당은 서울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들 찾아오는 곳이죠^-^
돼지불백은 뭐 맛이 없을 수 없는곳이기도 하고 이곳은 특히나 더 그런다는 점에서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집 근처라서 많이 가서 먹지만 질리지도 않고 먹는 방법에 따라 색다름을 즐길 수 있는 핫플식당입니다. 식사 맛있게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