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전주인후동 족발집 마왕족발!! 족발, 보쌈계 신스틸러!

몬내미 먹방 찍는다!!!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테이크아웃으로 족발을 시켜서 집으로 왔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먹는 족발이라 그런지

기대가 되네욧ㅎㅎ 전주 인후동에 위치한 마왕족발이라고 있는데 서울에서도 몇군데 있고, 전주에도 체인점이 3곳이라고 하는데

저는 인후동 마왕족발에서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 족발이라 기대도 되고 생긴지도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매장에 사람이 진짜 많아요 ㅎㅎ 배달도 많구 ㅎㅎ 역시나 인지도가 높은 곳이네요 ㅎㅎ

저도 친구가 여기서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지요 ㅋ.ㅋ 친구 추천으로 시켰는데 꿀!!

 

 

 

 

반찬은 이렇습니다. 깔끔하게 반찬은 기존에 나오는 반찬들로 나온답니다. 무말랭이 무침인가..? 저거 완전 맛있고 샐러드랑 무쌈! 둘다 핵꿀입니당...

전주인후동 족발집 중에서 마왕족발이 괜찮네요 ㅎㅎ 깔끔하기도 하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용 ..ㅎㅎ

역시 맛집은 친절과 서비스!! 좋네요 ㅎㅎ

 

 

 

 

그리고 추가적으로 나오는 반찬들!! 저는 반찬을 더 달라고 해서 이렇게 깔끔하게 담아서 주셧어요!!

친절킹!!! 마왕족발 맛집 착한맛집!!! 콩나물국도 시원하니~ 반찬이나 국들 모두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너무 좋았습니당!!

헤헤... 넘나 좋은것!! +_+

 

 

 

 

드디어 나온 족발 + 보쌈 구이 !!!

족발과 보쌈 반반을 시켰는데 이렇게 잘나와요....ㅠㅠ 비쥬얼 폭풍... !!

맛은 거의 최강입니다. 맛이랑 양이랑 둘다 최고예요!!

족발, 보쌈계의 신스틸러 라는 말이 아깝지 않습니다~!! 완전 고기들이 부드럽고 맛이 훌륭해요! 족발이랑 보쌈의 양념을 뭘로 한건지...

진짜 양념맛이 너무 좋아요!! 친구도 양념이 너무 맛있다고 하던데... 그 말이 맞네요 정말 어우... 마왕족발이 왜 인기기 많은지 이제야 알겠네요!!!

 

 

 

윤기 보이시나요? ㅎㅎ 진짜 최고입니다... 윤기 대박이고 맛은 뭐 말이 필요한가요? ㅎㅎ 먹었던 분들은 모두 아시더라구요!! 맛이 좋다는걸!!!

그리고 추가적으로 양파와 부추가 있어서 같이 쌈으로 해서 드시면 추가적으로 꿀맛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전주 인후동 족발맛집으로 추천해요! 저희 동네 근처에 이런 맛집이 생길줄이야.....!!!

비주얼..... 끝판왕...... 또먹고싶네요...ㅠㅠ

 

 

 

쌈은 이렇게!! 깻잎과 족발과 무말랭이, 부추 이렇게 딱 싸서 먹으면 끝장입니다!!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 전주족발 꿀맛!! 이렇게 쌈으로 싸서 먹어도 되고 그냥 집어먹어도 되는데

저는 깻잎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쌈으로 해서 자주 먹습니당!!

무쌈으로 해서 먹기도 하죵~!ㅎㅎ 캬하하 맛있다....!!

 

 

 

마왕족발의 물수건!!

 

"오늘도 묵묵히, 썰으련다"

 

이 문구가 참 듬직하네요~ ㅎㅎ 족발 맛집의 명언 중 하나인듯 해요 ㅋㅋ

오늘도 묵묵히 썰으련다~ 그대는 먹기만 해라~!

 

 

 

 

가격표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대왕통구이, 보쌈구이, 미니족구이, 마왕스페셜, 소금구이, 냉채족발, 무침족발, 음료,

사이드 메뉴 족발볶음밥, 마왕국수, 비빔국수, 열무국수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반반으로 해서 시켰습니당~ 가족이 좀 있다보니 ㅎㅎㅎ

매장에서 먹으면 비빔국수나 마왕국수를 시켜 먹을텐데 테이크아웃으로 시키고 가족이 다 모일라면 2시간 넘게 걸리기 때문에

면이 불어버릴까봐 면은 따로 안시켰어염 ~ 나중엔 매장가서 따로 시켜야겠어요~!! 

 

 

 

 

 

사진 완전 잘나왔죠? ㅎㅎ 폰으로 찍었는데 이렇게 잘나왔습니다!! ㅎㅎ 근데 보쌈도 너무 맛있어요!

다른곳은 보쌈 먹을때 돼지고기 비린내가 나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비린내가 전혀 안납니다...;;

진짜 양념맛 최강이고 맛이랑 양이랑 모두 최강입니다....>_<

이런곳을 왜 이제야 알았는지 ... 인후동에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는데...ㅎㅎ 전주족발 인후동 마왕족발 꿀입니다. 

 

 

 

 

양 참 많아요~ 맛도 좋고!! 양도 많고 ㅎㅎ 전주족발 개꿀입니다!!!

전주 인후동 마왕족발 족발집 추천!!!

족발, 보쌈계의 신스틸러입니다!!! 전주에 사는 분들이라면! 족발을 좋아하신다면 여기서 드셔봐요!

레알 ... 신세계를 맛보실겁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