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모르가나 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서폿 강자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모르가나 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이랑 룬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서폿 챔피언!! cc와 광역 cc, 그리고 cc를 막는 스킬까지 다 갖춘 챔피언입니다.

서폿으로 정말 최강을 자랑하기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

들어오세요!! 가자가자!!!

 

 

 

빨강룬 - 마관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저 9개

 

왕룬 - 주문 3개

 

룬은 뭐 본인 취향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AP공용 룬으로 들어줍니다.

하지만 노랑룬에 체력을 넣어주느것도 좋습니다. 체력 4개와 성장체력 5개를 넣어주므로써 초반에 조금이라도 더 버틸 수 있습니다.

파랑룬에는 상대가 강력한 AP서폿이 있거나 AP챔피언이 많다면 마저를 올려주시고 그게 아니라면 쿨감으로 5%를 채우고 주문 3개를 투자하세요!

왕룬에는 주문3개를 올려 데미지를 올리는 방법도 있지만 노랑룬에 체력을 넣어주게 된다면 왕룬에 방어 2개를 추가해줍니다.

 

 

 

흉포 VS 결의

 

조금이나마 공격적으로 가시려면 흉포 12포인트로 스킬딜을 높여주시는게 좋고, 결의에 12를 올려 라인전 버티기를 하시는게 좋아요!!

상대 라이너 특성상 짤짤이(이즈, 벨코즈, 카르마, 소나)가 많다면 결의에 12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책략에 18포인트는 필수입니다. 서폿의 특성을 가주고 마지막 천둥군주는 라인전 짤짤이 콤보를 날리기 좋은 특성입니다.

바닥 장판으로 인한 CS 못먹이게 하기, 빠른 3타짤로 딜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폭딜! 모르가나 템트리는 요즘 유틸쪽으로 많이갑니다.

 

 

탈진과 점멸!

 

점화와 점멸!

 

두개가 있습니다. 점화를 드는건 상대방이 소라카, 나미 같은 힐러들이나 몸 약한 애들이 나올 시 사용하고,

나머지는 탈진을 들어줍니다. 탈진느리게 하기상대 딜러의 데미지 감소와 Q맞추기, R cc걸기 등이 있습니다.

 

 

 

모르가나 스킬 콤보는 참 쉽습니다.

 

Q 속박 맞추신 후 W의 장판을 깔고 R로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거의 필킬 나옵니다. 그리고 R의 거리를 좁히려고 하면 탈진을 걸어서 R의 사거리를 좁혀줍니다.

R을 맞추고 나서 추가적인 스턴을 먹여주시는면 거의 대부분 킬각 나옵니다.

그리고 킬 각이 나왔을때는 점멸 > R > Q를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 탈진을 건 후 Q > W로 맞춰주세요!

그러면 무조건 킬각 나옵니다. 상대 cc는 E로 씹어먹어 주시면 됩니다.

 

 

 

모르가나 템트리

 

모르가나템트리는 첫 템으로 주문도둑검으로 하여금 골드 수급을 올려주세요! 진짜 모르가나는 주문도둑검 돈 수급이 가장 쉬운 서폿챔입니다.

장판만 깔면 알아서 천둥이 터지면서 3개의 주문 스택이 터집니다. 그리고 집와서 주문도둑검 상위버전으로 올리고 시야석 가주세요!

1코어 먼저 올리고 시야석 가는 분들 개트롤입니다. 바텀은 언제나 갱 올 대비를 해야합니다. 그러므로 빠른 시야석 필수!!!

그리고 서리여왕을 올려서 궁 쓸때 슬로우를 걸어주면 걸어주면 은근 개꿀입니다. 궁 성공률 40% 이상 늘어납니다.

그리고 요즘 구원은 필수로 가기 때문에 2코어로 가주시고 강철의 솔라리로 인한 한타의 어마어마한 보호막!! 둘이 조합이 참 좋아요!!

이렇게 3코어 정도 가주시면 루비시야석을 가줍니다. 루비시야석을 마지막에 올리지 마시고 중간에 올려줘야 합니다.

모르가나템트리 루비시야석은 아이템 재사용시간을 20% 감소시켜 주기 때문에 필수로 중간에 가줍니다.

신발은 헤르메스나 쿨감신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올려줄 모르가나 템트리 중에서는 존야와 라일라이, 리안드리, 수호천사 등이 있습니다.

무튼 이렇게 하여 모르가나 템트리와 롤시즌7 룬, 특성 공략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