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드레이븐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원딜공략[극딜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레이븐템트리와 롤시즌7에 맞는 특성과 룬을 소개해드릴께요~!

정말 강력한 한방 한방이 핵을 맞은것처럼 강력한 챔피언~ 드레이븐!!

정말 강력한 딜을 가지고 있고 도끼 카이팅만 잘하면 최강인 드레이븐입니다.

일단 들어와요!!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나재생 4개, 마저 5개

 

왕룬 - 공속 3개 (공격 1개, 공속 2개)

 

본인이 원하시는대로 올리시면 됩니다. 일단 드레이븐 룬에는 이렇게 올려줍니다.

특성에서 책략으로 가신다면 마나재생을 안드셔도 됩니다. 하지만 결의에 12를 투자하신다면 마나재생의 룬을 올려줍니다.

마나가 정말 많이 달아서 마나가 좀 부족한 챔피언입니다... 그러므로 룬은 이렇게 올려줍니다.

 

 

 

흉포 18은 기본으로 올려주고 책략과 결의 둘 중 하나를 올려줍니다.

저는 거의 결의에 가지만 책략에 가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취향이니까 그래도 가장 많이 가는 책략 12에 올립니다.

드레이븐 템트리가 일단 극딜이기 때문에 흉포에 공격적인 모습과 책략의 포악함 5를 투자함으로써 도끼 스택을 더 올릴 수 있고

강력함을 더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책략에 12를 투자해봤습니다.

 

그리고 드레이븐 특성은 열광과 전쟁광이 있는데 상황에 따라서 틀립니다.

템트리에서 피흡템을 가지 않는다면 전쟁광으로 하여금 피흡을 해주시고 열광은 피흡템을 가거나

탱커가 많을 시 올려줍니다.

 

 

 

무조건 점멸와 회복입니다.

무.조.

 

 

일단 스킬 콤보는 뭐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도끼 유지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도끼는 무조건 잡아야 하는데 간혹 도끼 떨어지는 곳에 상대팀이 공격하는데 이럴때는 과감히 도끼를 버려줍니다.

도끼 하나 줍겠다고 죽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일단은 영상을 찾아서 보시는게 가장 큰 이득입니다....

왜냐면 드레이븐은 다른 원딜러들과는 약간 플레이가 틀리기 때문에 눈으로라도 숙련이 되야 합니다.

하지만 1:1 딜교는 뭐 거의 최강이죠!! 영상으로 배우세요!!

 

 

 

드레이븐 템트리

 

드레이븐템트리는 첫코어로 대부분 정수약탈자를 갑니다. 2도끼가 유지되고 마나회복으로 인해서 마나 조루인 드레이븐에게

힘을 실어주는 완벽한 1코어 템입니다. 그러므로 거의 1코어로 꼭 가줍니다. 그리고 2번째는 공속신이겠죠? ㅎㅎ

공속신을 간 후에는 스태틱 vs 고속연사포를 골라 갑니다. 스태틱은 라인클리어에 좋고 고속연사포는 평타 사거리 증가로

엄청난 극딜러인 도끼를 선빵 날릴 수 있어서 개꿀입니다. 저는 주로 고속연사포를 갑니다. 긴 사정거리 평타짤이 꽤 아픔!

그리고 4코어부터는 상황에 따라서 가줍니다. cc가 많거나 나를 노린다면 시미터를 가주세요! 아예 없다면 안가셔도 되는데

1명이라도 있으면 가셈...ㅎㅎ 카이팅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1초간 이속 50% 추가로 올려주기 때문에 드레이븐 템트리로 개꿀입니다.

그리고 상대 AP가 2명 이상이라면 맬모셔스, 탱커가 많다면 도미닉, 필멸자 중 하나를 가주세요!!!!

 순간 평타 딜로 달려드는 애들이 많다면 얼어붙은 망치로 카이팅을 하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러므로 드레이븐 템트리는 꼭 상황에 따라서

바꿔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드레이븐템트리 롤시즌7 특성과 룬 공략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