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제임스 맥어보이 사진모음 [엑스맨 존잘남] 외국훈남배우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외국배우인 제임스 맥어보이 사진모음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이자, 연기가 기가막히고 얼굴 또한 너무 잘생기신 분이시죠~

제임스 맥어보이는 엑스맨 아포칼립스, 23 아이덴티티, 테이크다운, 나니아연대기 등 각종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진짜 어마어마한 존재감을 보여주신 분입니다. 연기력 하나는 진짜 대박이고 엑스맨을 하드캐리한 인물이기도 하죠!

일단 사진 한번 쭉 둘러보고 가세욤~!

 

 

 

이름 : 제임스 맥어보이

 

출생 : 1979년 4월 21일 [영국]

 

신체 : 170km, 64kg

 

학력 : 왕립스코트음악연극대학교 학사

 

데뷔 : 1995년 영화 '이웃방'

 

 

 

 

정말 보살펴 주고 싶고 눈매가 진짜 멋지신 분입니다.

모든 부분이 완벽하지만 눈매 하나는 진짜 남성조차 부러워 할 만큼 아름답고 멋진 눈을 가지고 계시죠!!!

제임스 맥어보이 사진모음!! 엑스맨에서도 존잘러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다른 영화에서도 그의 존재감은

전혀 다른 배우에 눌리지 않고 오히려 확실한 존재감으로 이목이 집중되는 배우입니다.

 

 

 

 

포스터 깡패라고 불리우는 제임스 맥어보이!!!

남주가 되고 본인이 주연일때 영화 포스터는 거의 얼굴이 영화 포스터가 됩니다.

얼굴과 표정으로 영화를 표현해 낼 수 있는 몇 안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제임스 맥어보이 나니아 연대기에 나온 미스터 툼누스 역할.....ㅋㅋㅋ

처음에는 누군지 몰랐으나 ㅋㅋ 출연진을 보고 알았습니다. ㅋㅋㅋ

나니아 연대기의 첫 시작을 알린 역할이기도 하고, 판타지한 느낌을 제대로 살린 역할이기도 하죠~!

 

 

 

 

그리고 외국훈남배우로 진짜 웃을때 최강이죠 ㅋㅋ 여자들 다 쓰러집니다. ㅎㅎㅎ

이런 배우 있으면 !! 남자친구라면 ...ㅋㅋ 어우.. 매일 보면서도 배부르겠죠?

로맨스 영화 볼때는 얼마나 달달한지 몰라요 ㅋㅋ 웃을때... 대박이죠 ㅋㅋ

살인미소와 함께 훈훈함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제임스 맥어보이 사진모음!!

 

베네딕트 컴버배치랑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ㅋㅋ

얼굴 길이 보세요 ㅋㅋ 둘다 멋지긴 하지만 너무 작은 맥어보이의 얼굴...

애기같아 보이는건 뭐때문일까요.... 나이도 많으신데...동안이네......!!

 

지금 한국 나이로는 39살......!! ㅎㅎㅎ 이분이 서른 아홉!!!!

79년생이니까....... 한국에는 양동근, 지성, 에릭, 하하 등이 있습니다.

 

 

 

 

 

 

 

 

 

 

영국남자의 매력적인 눈동자!!

엑스맨에서도 봐왔지만 진짜 존잘남이예요....ㅎㅎ

너무너무 잘생기신 분이시죠...ㅋㅋ

제임스 맥어보이 이번에 23 아이덴티티로 정말 많은 인격을 보여주셧는데 짧은 시간에 23인격을

소화시킨다는게 참 다단해요!! 영화에서는 23인격을 모두 보여주진 않았음!!

영화 시간 안에 23인격을 모두 소화하기엔 부족했죠!! 그렇지만 진짜 연기력 하나만큼은 대박이였습니다!!

 

 

 

 

무튼 제임스 맥어보이 사진모음은 여기까지 하고! 외국훈남배우인 맥어보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연기력 쩌는 베우입니다!! 진짜 보면 볼 수록 매력적인 배우예요~! 영화 나오면 꼭 보시길!!!

믿 고 보 는 배 우 입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