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피즈 스킨추천 [낚시꾼, 공허의, 복실복실, 슈퍼갤럭시] 인게임,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피즈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피즈는 정말 귀여운 스킨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여러가지 스킨이 있기 때문에 소개해드립니다. 정말 아름답고 멋진 스킨이며, 네가지 알아봅시다!!

들어오세요! 뀨!!! ㅎ.ㅎ

 

 

 

낚시꾼 피즈

 

유치원생 같은 느낌을 주는 스킨입니다. ㅋㅋㅋ 노랑색이 참 귀여워서 스킨 사용하면 좋습니다.

도파가 쓰는 스킨이며, 질림이 없는 스킨입니다. 타격감도 좋고 귀여워서 추천합니다.

피즈 스킨추천 해드려요~!!!

 

 

 

공허의 피즈

 

약간 보라색빛 카오스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이 추천하진 않아요!! 이런 색깔의 스킨은

금방 질리기 마련입니다. 오히려 낚시꾼 피즈가 더 좋습니다...ㅎㅎ 호호호 말자하와 벨코즈 같은 느낌이 강해서

추천은 해드리지만 그렇게 많이 추천하진 않아요~!!

 

 

 

 

복실복실 피즈

 

복실복실 피즈는 정말 귀엽습니다. 하지만 궁 토끼는 징그러워요.. 만약에 토끼까지 귀여웠다면 정말 최고의

귀여움 스킨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귀여운 스킬이기 때문에 적극 추천합니다.

일러스트 인게임 모두 최고이므로 피즈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갤럭시 피즈

 

갤럭시 피즈는 뭐랄까~? ㅎㅎ 최강 중 최강 이랄까요? ㅎㅎ

약간 작은 건담 같은데 정말 좋아요!! 이쁘고 이쁘고 100번 이쁘고 1000번 이쁜게 바로 갤럭시 피즈입니다.

궁이랑 스킬 모두 이쁘기 때문에 적극 추천합니다. 인게임과 일러스트 둘다 최강입니다. 무조건 하세요!!!

이렇게 해서 피즈스킨추천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