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사마을온라인 공략 환생횟수 무과금팁, MMORPG추천게임



용사마을온라인 공략 게임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사마을온라인 이라는 게임의 공략과 소소한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이게임은 온라인형 게임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길드, 파티사냥으로 하여금 환생파밍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MMORPG게임이므로 리뷰 한번 써보겠습니다.


맨 처음 캐릭터를 만들때 간단하게 외형을 바꿀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존재합니다. 외관상으로 봤을때는 메이플스토리와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이 매력적이라 누구나 손쉽게 즐겨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용사마을온라인은 환생을 통하여 기존의 커스터마이징을 다시 새롭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마을은 사람들로 북적북적합니다.

말하는건 아니지만 왔다갔다 움직여서 사람이 많아보여요
용사마을온라인의 컨텐츠는 대장간 제작, 잡화점,  포션상점의 물약세팅, 왕궁 퀘스트, 결투장, 길드, 미니게임, 사냥터가 존재합니다.

용사마을온라인에서 초반공략은 다른거 신경안쓰고 렙업과 환생을 고루고루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1~70까지는 정말 빠르게 오르기 때문에 70렙때 환생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가장 무난하고 스킬레벨을 올리기에 적당한 레벨입니다.

용사마을온라인 공략은 무과금일 경우 상점에서 파는 영혼석을 구매하여 환생을 시키면 되는데 골드구매 후에는 현질하여 보석으로 구매해야 하므로 하루 1~2회 환생이 가장 적당합니다.

과금을 하신분들은 3~6번정도가 적당할듯 합니다. 이게임은 장기전 게임이라 장기간 보고 플레이를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환생전 까지 환생작 하실분들은 올힘을 찍어서 빠른사냥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제대로 키울때나 민첩, 행운, 생명에 투자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힘스텟에 몰두해주세요

이게임 공략은 이게 가장 기초이자 가장 중요한 공략입니다.


용사연금은 가끔씩 올려주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기본템 맞춰주고 나서 연금에도 투자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나중에 골드수급이 수월해집니다.


환생으로 시작해서 환생으로 끝나는 게임,
그것이 용사마을온라인 입니다.



스킬투자는 환생에서 얻은 포인트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초반에는 모든 패시브 1레벨씩 올리고 시작하세요
그리고 나서 근력, 공격적인 패시브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어찌됫든 마법사, 궁수 같은 직업군이 있는게 아니라 공격적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결투장은 물약세팅에 따라서 승기를 거머쥘 수 있습니다.
세팅에 따른 공격, 방어, 회피, 스피드, 회복 물약을 잘 배치하여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용사마을온라인 공략 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