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얼티밋스쿨 서포터 캐릭터추천 관음 공략 최강 서폿 <리뷰>








얼티밋스쿨 서포터 중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가장 효율이 좋은 건 바로 관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 AOS 게임인 얼티밋스쿨 서포터 캐릭터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관음이라고 요즘 핫한 캐릭터가 있는데 법사인줄 알았다만...


그는 진정한 서포터였고~ 정말 강력함과 유틸 모두를 가지고 있는 아이이기 때문에 서포터 캐릭추천을 해드리는것이며,


많은 분들이 좋아할만한 쉬운 컨트롤과 라인에서 혼자서 둘을 감당 하기에도 적합한 캐릭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며, 일단은 게임의 간단 리뷰를 쓰겠습니다.





게임에 처음 들어오면 뉴비, 실습생, 초고수 라는게 나오는데 그냥 바로 게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초고수로 하고 들어오시는게 좋습니다.


뉴비의 경우 튜토리얼을 바로 실행하기 때문에 초고수로 하여금 문제만 풀고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AOS게임에서 튜토리얼은 약간 비효율적이예요!! 





게임은 기본 매치, 오락모드, AI모드가 있습니다.


랭겜도 존재하지만 랭겜을 하기에는 캐릭들의 특성과 스킬을 잘 모르기 때문에 일반게임에서 배우고 시작을 하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는데 초반이라 쉬운것도 있고,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타 국가의 사람들도 얼티밋 스쿨을 즐겨하기 때문에 같이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인들이 게임을 너무나도 잘하기 때문에 실력을 비교해보면 왠만하면 한구인들이 캐리를 많이 하더군요..









저는 뭐 첫판에 이렇게 캐리를 했지만 상대가 사람이라고 해도 AI일 가능성이 있어서... 별로 내키진 않더라구요,...


얼티밋스쿨 캐릭터추천에서는 원딜로 정위를 하시는게 좋고, 법사는 뇌진자, 칠선 정도가 하기에도 쉽고 딜도 쌥니다.


서폿은 관음이 최고...!!





그러면 얼티밋스쿨 관음 캐릭터에 관한 스킬을 확인해볼까요?


관음 공략은 딱히 어려운게 없습니다. 스킬만 잘 사용하면 끝!!


얼티밋스쿨 관음 공략!!





일단 관음의 패시브입니다. 주변 아군의 수에 따라 스킬 효과가 강화됩니다. 기존 버프 스킬에 추가적인 중첩 기능과 스킬 효과가 더욱 부가되기 때문에


서폿으로써는 정말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뭐시기 뭐시기 장법!


전방에 손바닥을 발사하는데 이는 마치 아리가 구슬을 날리는 것과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손바닥이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데 돌아올때 부딪치는 적에게


동일한 데미지를 입히고 두번 명중할 경우 주변 아군에 따라 기절 초가 늘어납니다.






이 스킬이 진짜 좋은게 쿨타임도 짧고 활용도 면에서는 럭스와 약간 비슷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처의 빛


부처의 인을 맺어 평타 강화를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기존 원딜러들에게 최고의 버프이며, 데미지까지 감소시켜 주고, 평타 위주의 캐릭터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서포터로써 힐 다음으로 좋은 버프인것 같아요!





커다란 연꽃


연꽃은 아군에겐 희망이고, 적군에게는 지옥입니다. 아군에게는 체력 회복을 주고, 적군에게는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관음이 한타에서 얼마나 중요한 역


할을 하는지는 스킬만 봐도 알 수 있고, 스킬 사용이 쉽기 때문에 플레이 하는 내내 재미와 감동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리얼! +_+!





정말 간단하게 소개한 리뷰와 얼티밋스쿨 서포터 캐릭터추천 관음 공략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