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지쟈스 라는 이름의 새로운 장르
방치형 게임이자 아기자기한 캐릭터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을 쓰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늘부터지쟈스 라는 게임의 공략과 간단 리뷰를 써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방치형 게임이자 클리커 RPG게임이기도 합니다. 클리커 게임이란 직접 손으로 클릭을 해가면서 상대에게 공격을 하는 게임입니다.
또한 방치형이라서 혼자 알아서 잘크는 게임입니다. 모든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씁니다. 그러므로 아무나 간편하게 클릭 한번으로 강해질 수 있지요
공략아닌 공략이지만 한번 가보도록 할까요!?
일단 오늘부터지쟈스는 스테이지만 조금 깨면 5명의 영웅을 줍니다. 영웅들이 각양각색 스타일과 스킬들이 새롭기 때문에 키우는 재미가 있고 그래픽이 약간 어중간한 그래픽이지만 나름 재미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귀여워서 금방 재미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일단 오늘부터 지쟈스 게임은 장비 파밍의 재미가 있어서 게임을 하는 내내 손쉽게 들어오는 장비들을 모아서 분해를 하거나 좋은 장비를 얻어서 강화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환생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이 환생에서는 영웅각성과 스킬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업글할 수 있고, 각종 활용할 능력치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어느정도 스테이지를 깬 후에 환생을 하시면 됩니다. 기존 100~150 스테이지에서 환생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오늘부터 지쟈스 공략!! 스테이지 구간에서 환생하는 것!
그리고 영웅각성에는 공격력, 체력 가중치가 증가하고 평타 공격력이 각성 수치에 비례하게 추가로 증가하기 때문에 일단 모든 캐릭터들의 각성을 1순위로 하시면 됩니다. 가중치가 높기 때문에 필수로 각성을 하시면 됩니다.
방치형 게임이긴 하나 환생이나 보스 잡을때 클리커는 수동이 필수이기에 한번씩 들어가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장비도 +0~6 정도는 나오기 때문에 강화된 장비 먼저 끼시면 됩니다. 장비는 초반에 업글된 장비가 잘나와서 업글 가장 높은걸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등급도 중요하지만 +0 파랑템보다 +5~10 노멀 장비가 좋습니다. 능력치를 보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부터 지쟈스 공략 방치형게임추천해드리면서 아래로!!!
장비 파밍, 그리고 겜 첫시작하면 코스튬을 줍니다. 나중에도 코스튬을 가끔 주긴 하는데 이 코스튬 능력치는 어머어마합니다. 드래곤 장비 드랍율도 올라가고 마미손 세트가 좋은데 이 코스튬도 모아서 세트효과를 보는게 좋습니다. 세트 아이템이 정말 효율적입니다!!
일단 장비는 보라색 장비로부터 시작됩니다. 보라색으로 장비를 다 해주시고 전설 파밍 노가다로 하여금 전설템을 장착해주시면1~100스테이지는 업글을 많이 하지 않아도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만큼 효율이 정말 좋습니다.
또 컨텐츠는 레이드와 각종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초반에는 드래곤을 손쉽게 잡을 수 있어서 각종 보상을 얻으시는게 좋습니다. 쉽게 잡을 수 있기에 초반에 드래곤을 빠르게 잡고 5번 정도 빠르게 하시면 되겠습니다.
뭐 없습니다. 그냥 초반에 50스테이지만 가고 바고 드래곤 갑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매력적이고, 쉬운 컨트롤과 재미있는 파밍 시스템이 재밌기에 추천해드립니다. 은근 중독성이 끌리는 게임입니다.
오늘부터 지쟈스 공략 방치형, 클리커 RPG 게임추천 해드리면서 저는 이만... 짧은 글이였지만 잘 봐주셧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