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블러디 직업추천 및 공략 리뷰 아직은 부족한 양산형게임


블러디 헌팅월드

가문의 전쟁

PK를 위한 게임

양산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러디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러디는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신작 게임으로 많은 이들을 기다리게 만든 게임입니다.
요즘 광고가 너무 잘나와서 대작일줄 알았으나 중국 양산형게임이더라구요..  아쉽지만 그래도 오랫만에 나온 신작 RPG라서 즐겁게 게임을 해보았어요  일단 블러디 직업추천 먼저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리어

가장 보편적이면서 무난하고 밸런스가 가장 좋은 직업입니다. 타격감은 뭐 말할것도 없이 전직업이 솜방망이라서 타격감이 1도 없습니다. 방어와 딜 모두 준수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초보나 무과금유저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메이지

딜량 독보적인 마법사입니다. 직업 순위 중에서 순간폭딜이 가장 강력하고, 스킬 하나 하나가 치명적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폭딜러를 원한다면 메이지도 추천해드립니다. 원래 법사류는 평타가 약하지만 블러디 메이지는 평타도 겁나 쌥니다.
과금러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어쌔신

근거리 0.1초의 폭딜러 입니다. 딜은 우주에서 우주에서 제일 쌔지만 방어력 만큼은 법사 만큼 약합니다. 순발력과 회피력이 좋기에 많이들 사용하는 직업이기도 하며, PK에서 제일 강하고 암살 능력이 탁월한 직업 중 하나입니다.
컨트롤에 자신있다면 추천해드려요



아처

무과금, 혜자 원거리 직업
모든 무과금들의 꿈, 앵벌이의 시작과 끝!
개인적으로 아처는 자동사냥이나 파티, 레이드, 쟁에서 모두 탁월하기도 하며,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클 수 있는 몇  안되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블러디 직업추천 1순위로 채택!




클레릭

힐러입니다. PC버전 파티사냥 게임이였다면 귀족 직업으로 탄생될 수 있지만 이런 양산형 게임에서는 솔플이 가장 많은 비중을 담고 있기 때문에 솔직히 공격형 클레릭이라고 해도 별로 추천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일단 블러디 공략은 딱히 없지만 양산형 게임들의 공략은 퀘스트만 보고 가라
그럼 끝이 보일것이다. 라고 생각이 되었을때 과금을 하시면 됩니다.
과금만이 살아남는 게임이기에 잠깐 재미로 즐기실분들은 그냥 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양산형도 양산형 나름이지만... 타격감이 없는 게임은 웹툰을 보는것과 똑같습니다.

ㅜㅜ


3D 그래픽인데 약간은 부족한 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그래픽은 어쩔  수.. ㅈ없ㅈ ...ㅠㅠ



간단하게 알아본 블러디 직업추천과 공략이였습니다. 쉬운 게임이라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저는 더이상 한말이 없으므로 이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