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별의소환사 리세마라 공략 사전쿠폰 활용팁, 확률 창렬.... 프리뷰


가즈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핵창렬게임 별의소환사 리세마라와 간단 프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물건너온 게임으로 번역이 덜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고, 게임은 조금 재밌긴하나 오픈치고는 계륵같은 이벤트만 풀어놓고 있는 판국입니다.
개인적인 프리뷰이기에 오해하지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게임 한번 보실까요?



리세마라 전에 튜토리얼 캐릭입니다. 공짜로 주는 캐릭인데 곰전사 A등급입니다. 등급의 차이가 이게임에서는 정말 중요합니다.
급수에 따라서 능력치의 변화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등급 높은것이 제일 좋아요
S급일 경우 필시 키워야하는 캐릭입죠



별의소환사 에서는 같은 등급(1~5성)의 캐릭을 재물로 써서 4성 등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캐릭에 따라서 키우고 싶은 캐릭이 있으면 재물을 써서 키우시면 됩니다.

별의소환사 공략은 거의 없습니다. 양산형 뽑기이기 때문에 뽑기만 잘나오면 공략 끝

ㅡㅡㅡㅡ  ㅡㅡㅡㅡ


게임 플레이 모습입니다. 약간 그래픽 좋은 서머너즈 워 느낌이랄까요?
서머너즈 워 느낌에 중국풍 배경까지 더해집니다.
아주 재밌네요


돈받고 포스팅 써주는 프리뷰 글들은 배제하시고 제 글 읽으시면 됩니다. 뭔가 있어보일라고 인터페이스니, 아기자기한 그래픽이니 좋은소리만 하니 말이죠~



임무보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무과금유저들은 보상을 받을 때 루비 보상을 받아야 리세마라와 같은 뽑기 시스템을 노려볼 수 있으나 여기에는 오로지 게임돈만 얻을 수 있게 해놨습니다.

솔직히 오픈때도 이벤트가 별론데 운영은 얼마나 더 별로일까요...



탐험입니다. 그나마 탐험에서 보석들을 클릭해서 미리보기의 보상들을 랜덤으로 구할 수가 있습니다.
이 점은 좋은 평을 주지만 탐험이라기엔 보석클릭이 컨텐츠의 끝이라는 점.




챕터마다 각종 보상을 줍니다. 키우기에 좋은 초반 스타팅 캐릭 중 하나입니다. 딜이 쌔서 끼우고 다닐만 합니다.




4대 4로 펼치는 결투장

요건 좀 재밌네요

쉽게쉽게 캐릭을 원콤내버리는 시원한 맛이 있네요

역시  완판치죠!!



별의소환사 리세마라의 경우에는 오픈 치고 이벤트가 너무 적어서 리세마라를 할 수 없습니다.
구글 계정 로그인이라 구글계정도 여러개 가지고 있어야하는데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5번 리세 돌린 결과 사쿠 5개 도전하였지만 3성 이후의 것은 안나오는걸로 판명! 확률 창렬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중국게임이라...ㅉ.ㅉ

간단하게 알아본 별의소환사 리세 공략이였습니다.

계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