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이블헌터 타이쿤 공략 등급 초대작 게임 타이쿤 리뷰




대박게임 하나 나왔다.


진짜 쩌러버린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블헌터 타이쿤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좋은 평을 남기면서 게임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간단하게 남기는 공략이므로 게임의 정보만 살짝 보시기 바랍니다. 가보도록 합시다.





이블헌터 타이쿤은 폐허가 된 마을을 사냥을 통해 재료를 모아 건물들을 건설하고 마을 밖의 몬스터를 잡아 헌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마을에 방문한 헌터들이 생활 할 수 있는 마을을 만들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바로 이 게임의 중점입니다. 



마을의 촌장이 되어 헌터들이 마을에서 성장하고 마물들을 잡을 수 있게 만들어줘야 합니다.




일단 원정대 모집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처음에 왜 이걸 먼저 소개하는지 궁금하신가요!!? 그건 바로..... 사진 배치 잘못으로 인한... ^^...





일단 원정대를 보내면 각종 재료들을 얻을 수 있고 희귀 재료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헌터 등급들이 괜찮다면 원정을 보내도 됩니다. 5인 원정을 보내야 안정적으로 깰 수 있습니다. 2~3명 보내면 초반에 완전 밀리기 때문에 깨지도 못하고 시간만 버리게 되는 꼴입니다. 그러므로 5인팟으로 돌려줘야 재료를 더 모을 수 있습니다. 이블헌터 공략은 이렇듯!!




이블헌터 타이쿤은 인공지능 설정을 하여 헌터가 마을에 대기 중일때 체력, 허기, 기분, 기력 등을 인공지능 설정을 하여 만들어놓습니다. 기분, 허기 등은 40%로 맞춰놓고 체력을 80%으로 맞춰놓는것이 좋습니다. 인공지능 능력에 따라서 헌터들의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래소에서 구매예약을 해놓아야 헌터들이 재료를 팔기 때문에 헌터들이 사냥해서 얻은 재료들을 거래소에서 구매예약을 해놓으면 팔게됩니다. 헌터들은 본인의 소유물이 아닌 촌장 시점으로 성장하는 타이쿤 게임이기 때문에 초대작 게임이자 정말 오랜만에 나온 타이쿤이라 추천해드립니다.





초반에 빠르게 건물을 만들어주세요! 초반 골드를 금방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재료를 많이 얻어야 합니다. 그래야 빠른 건물들이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블헌터 타이쿤 공략 중 하나는 바로 재료를 많이 모아두고 건물에서 붕대, 음료, 요리 등을 재료로 만들어놓고 팔아야 합니다. 그래야 골드가 많이 모입니다. 재료를 싸게 산다음에 음식을 비싸게 만들어서 파는거죠! 투자 게임...ㅋㅋ 역시 타이쿤은 타이쿤이네요


간혹 낮은 레벨의 캐릭터들이 강한 사냥터에 가면 금방 죽어서 오는데 이때 골드를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애들이 피를 채우거나 허기짐, 기분을 모두 골드주고 사야하기 때문이죠!!



재료는 최대한 많이 모아두고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재료가 남는거라고.. 무기나 방어구, 음식 등 많은 걸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블헌터 타이쿤 공략 중에서는 마을 밖 사냥터 안에서 움직이는 도깨비불을 클릭하여 25불씩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무작위 골드&보석 이나 헌터 초대장을 얻는데 최고 초대장을 얻어서 R+ 등급을 얻어야 하므로 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도깨비불은 무한정 생성하지만 먹다보면 1000개씩 줄때도 있습니다.





사냥터에서 사냥하면서 바닥에 떨어진 것들도 꽤나 있는데 클릭하여 얻어야 합니다. 그럼 공짜로 추가적인 재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씩 사냥터에서 재료 담아주세요!!





이렇게 하여 간단하게나마 이블헌터 타이쿤 공략과 등급, 초대작 타이쿤게임 리뷰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나온 타이쿤 게임에다가 RPG개념까지 섞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재미가 한층 더하고, 정말 핵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그러므로 꼭 !! 이블헌터 타이쿤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