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탐욕의동굴2 리뷰 공략 로그라이크 멀티게임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탐욕의동굴2 리뷰 공략을 써드리겠습니다. 공략보단 간단리뷰입니다. 이 게임은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던전 안에서 생존하면서 탐험하는 게임입니다. 탐험 시 죽으면 모든 아이템을 잃고 끝나는 약간 허무한 게임인데 그만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간단하게 소개해드립니다.


맨처음 캐릭터를 만듭니다. 성별도 정할 수 있고, 외모를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간단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첫 캐릭이니 원하는 스타일대로 만드시면 되겠습니다.

탐욕의동굴2  그 인기를 실감하기에는 리뷰만으로는 약간 아쉽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실제 플레이하면 훨씬 재밌기 때문이죠!!



로그라이크 게임인 탐욕의동굴2 공략에서는 맵 안에 몬스터와 버프, 상자 등이 있고 상자 안에는 아이템과 장비를 주기 때문에 던전안에서 생존을 하기 위해 상자를 찾아다녀서 강해져야 합니다. 첫 던전 입구에서는 기본 장비를 구매할 수 있고, 물약등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골드를 모아서 물약 구매 후 던전공략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이다보니 마을가는것도 어렵고 체력회복 버프 먹기에도 힘든점이 있습니다.




던전 안에서 진행하면서 계속 몬스터를 잡고 빠르게 렙업하여 성장하는 공략도 좋습니다. 일단 캐릭터 렙이 올라야 데미지나 체력 등이 높아지기 때문에 초반에는 탐욕의동굴2 공략은 바로 던전 돌파와 장비 파밍이 아닌 몬스터를 찾아다니면서 렙업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다음던전 진입시와 포털로 마을에 갈 경우 골드 등급 이상템만 인벤이나 장비창에 남고 나머지는 사라집니다. 그래서 탐욕의던전2 로그라이크 게임에서는 파밍이 절실합니다.
파밍으로 골드 이상 등급을 만들거나 파랑 등급을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석상이 있는데 거기서 업글하여 장비를 얻도록하세요
석상 나오면 무조건 파랑 이상 등급을 승급시키셔야 합니다.


이렇듯 장비 업글에 대해서는 꼭 다음 등급이 골드인것을 인지하시고 진행해주세요
골드이상이 아니면 나머지 주문서나 재료, 장비는 다 사라집니다. 나에게 들어오는건 골드 이상의 장비와 던전에서 얻은 골드뿐입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추천 탐욕의던전2 공략 그리고 간단리뷰~~~!!


던전 안에서는 일단 그린스킨 로그라이크 게임에 비해 행동력이 없다는게 참 좋은 게임입니다.
이동하고 탐험하는 형식 게임이다보니 던전 안에서 활보하는게 제약이 없다는게 참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좋은 평을남기고 싶군요~



간단하게 알아본 로그라이크 게임, 탐욕의던전2 공략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던전탐험하면서 아이템파밍하는걸 좋아하신다면 꼭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오랜만에 글쓰니까... 머리가 텅텅 비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