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펜타스톰 아네트 템트리 공략 운영법


아네트는 진짜 최고의 서폿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아네트 공략과 템트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아네트는 출시된지 얼마안된 초반부에 별 효율이 없었는데 이제는 진짜 너무 좋아서 승률 올리는데 효과적이며,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 어시를 미친듯이 하고 스킬 사거리도 길어서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아네트 공략과 운영법 알려드릴께요


아네트 룬

룬은 공격적으로 가든 방어적으로 가든 그건 본인의 마음입니다. 저는 주로 마법공격과 방어적인 부분을 섞어서 들어갑니다. 짬뽕 룬이긴 하지만 나름 효율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아네트 특성상 탱킹함도 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룬을 들어주셔도 됩니다. 아네트 스킬에 퍼뎀도 묻어나오는것이 있기 때문에 마관을 올려주는것도 좋습니다.


일단 패시브

각인을 쌓으면 주변 영웅의 피를 채워줍니다. 소소한 회복력이지만 나름 쓸만한 패시브입니다.


세찬바람은 회오리 소환으로 짤짤이 딜을 넣을 수 있는데요 속박  맞추고 난 뒤에 바람을 쓰면 서폿이여도 어느정도 딜량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 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좋습니다.



속박은 같이 맞추기가 힘들지만 미니언을 활용해서 맞추면 의외로 잘맞습니다. 근접라이너면 더욱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진짜 아네트 공략 중 제일 핵심입니다. 방생이냐, 퇴로 막기냐, 킬딸이냐 그것이 고민입니다.
아군을 도와줄수도 있고, 돌진기 있는 적들에게 아군보호로써는 정말 최고입니다. 버터플라이 천적이라고 볼 수 있는 캐릭입니다.ㆍ


아네트 템트리

펜타스톰 아네트 템트리는 일단 풍혼휘장을 가서 아군 보호막을 써줘서 생존능력을 높여줍니다. 그리고 아네트 쿨감 풀로 채우기에는 다른템들이 있기 때문에 이속신을 가주는것도 좋고 마방신을 가는것도 좋습니다. 3번째 코어는 뭐냐? 바로 슬로우 걸어주는 지팡이를 가주세요 아네트 스킬인 세찬바람에서 이속을 느리게 해주는 옵션이 붙어있는데 템트리와 시너지가 좋고 일단 세찬바람을 한대라도 더맞기 때문에 정말 좋은 템트리입니다. 그리고 4코어부터는 상황에 따라서 가주시면 됩니다. 라인 상황을 보고 가주시는게 제일 이상적입니다.



두번째로는 아네트 패시브와 시너지가 좋은 서폿템을 가주시고 추가적으로 공격적인 부분을 높이는 템트리입니다. 이속신을 안가고 마관신을 들어주면 더욱 더 강력함을 보여줍니다. 힘의구슬이 있어서 라인유지력이 너무 뛰어나고 탱킹함까지 더해져서 아네트에게는 공격적인 부분과 탱킹도 되고 쿨감 만땅 채워주는 아네트 템트리입니다. 승률은 이게 더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펜타스톰 아네트 템트리와 공략 , 운영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