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타릭템트리 롤시즌9 공략 룬, 스킬콤보, 카운터 챔피언 [꿀팁]


진짜 강력한 탱커가 돌아왔다. 왠만한 탱보다 지속력이나 모든 면에서 좋은 타릭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한타에서 무적으로 인한 어마어마함은 무시하지 못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릭템트리와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롤시즌9 공략으로 시즌9에 얼마나 강력해지고 효율성 높은 챔피언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릭은 서포터 챔피언으로 요즘은 비주류 챔피언이지만 활용만 잘한다면 정말 라인전을 씹고, 라인 뿐만 아니라 한타에서도 영위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공략을 알려드릴께요~ 들어와서 구경하시고 가세요!! 롤시즌9 타릭템트리와 공략!





타릭 룬


메인룬은 이렇게 들어줍니다. 일단 수호자는 서포터로 아군 보호를 할 때 유용하며, 쉴드와 이속증가라는 메리트가 있어서 뚜벅이 챔프인 타릭에게는 안성맞춤이라 거의 왠만하면 수호자를 들어줍니다. 이니시 스턴을 거는데 있어서도 효과적이므로 꼭올려주도록 합시다. 보호막 강타는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레벨 비례 방어, 마저가 올라가고, 추가 적응형 공격을 주기 때문에 비비는데 있어서는 효율적입니다. 타릭 템트리에서 실드를 해주는 템트리도 있기 때문에 타릭 스킬과 더불어서 효과적입니다. 사전준비와 소생은 본인을 위한것도 있고 소생의 경우 추가적인 10%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꼭 타릭 룬으로 가주도록 합시다. 그리고 궁 재시간 되돌리기, 피해량 증가 등 추가적인 룬을 올려주세요






탈진과 점화 중 하나를 가줘야 합니다. 상대 라이너나 정말 강력한 순간 폭딜러가 있다면 탈진이 좋고 몸이 약한 적을 라인에서 만나면 점화를 들어줍니다. 롤시즌9 타릭 공략은 공격적인 부분도 올려줘야 합니다.




타릭 스킬콤보


타릭 스킬콤보는 E로 시작해서 E로 끝납니다. E로 이니시를 건 후에 평타를 섞어가면서 써야합니다.


E > 평 평 > W > 평 평 > E > 평 평 > E > 평 평 


식으로 가주도록 합니다. 타릭 패시브로 강화된 평타는 초반에 굉장히 강력하기 때문에 평캔을 해주시는것이 스킬콤보에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패시브를 사용하라,,,


그리고 타릭의 궁 활용에 따라 한타의 승패가 갈리기 때문에 한타의 시작과 2.5초라는 엄청난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서 많이 갈리는게 타릭입니다. 2.5초면 한타 반절정도는 끝나있을 시간이라 우리팀, 상대팀 1~6명이 죽는 상황도 생깁니다. 그러므로 발빠르게 달려야 합니다.




타릭템트리


타릭 템트리는 첫템으로 산악방벽을 가주고, 솔라리를 가주도록 합니다. 타릭 룬과 타릭 스킬과 함께 모든 효율이 기가막힌 타릭에게는 솔라리는 절대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라리가 레벨당이므로 초반에 굳이 사지 않아도 되지만 시너지를 위해서 두번째나 세번째로 가줍니다. 원딜이 잘컷지만 암살자가 많다면 기사의맹세를 올려주는것도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가주시는것이 제일 좋은 타릭템트리입니다. 향로를 가시는것도 좋고, 정령의형상이나 얼심, 가시갑옷 등 상황에 따라 가시는것도 좋습니다. 정말 롤이라는 것 자체는 상황에 따른 템트리가 너무 많아요 ^^  그래도 재미와 실력을 올라감에 있어서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타릭 카운터 챔피언



모르가나는 블랙쉴드가 있기 때문에 진짜 스턴이란 스턴은 다 안맞습니다. 블랙쉴드와 다가오면 스턴을 걸기 때문에 오히려 역관광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베인은 벽꿍이나 밀치는 스킬 때문에 진입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못하는 베인이라면 그냥 300원 뚝딱이죠 ^^ 타릭 카운터라 왠만하면 잡기 어려운 카운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