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리그너스 대륙전기 공략 리뷰 직업추천 방치형3D게임


리그너스 대륙전기 공략 두둔!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너스 대륙전기라는 게임의 공략과 리뷰를 써보이겠습니다. 이 게임은 일단 최근에 나온 방치형3D게임인데요 3D방치형 치고는 잘 만든 게임이라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임이며, 직업종류도 4종이나 되기 때문에 골라 키우는 재미도 있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끔 키우시면 될듯합니다. 다시 한번 시작되는 저의 공략!! 가보도록 합시다.





워리어


방어적인 부분보다는 공격적인 부분이 많고, 어느정도 탱도 되기 때문에 공방 모두 효과적인 직업입니다. 공격이 그렇게 완벽하게 강한건 아니지만 체력이 높아서 지속적인 전투에 효과적입니다. 방치형게임이라 어떻게 키우냐에 따라서 본인의 캐릭을 애정있게 키우시면 뭐든 강력합니다~!! 무난하게 키우기에는 워리어 리그너스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헌터


공격력이 강한 원거리 딜러입니다. 템만 잘 장착된다면 자동이든 뭐든 빠른 공속과 함께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유리함이 있습니다. 방치형에서는 크게 효과를 못보지만 일단 원거리는 믿고 가는 거라고 하죠 ? ^^ 



위자드


리그너스 대륙전기 직업추천 중에서 가장 추천해드리는 직업입니다. 장비만 제대로 맞춘다면 그 누구도 이기지 못할 엄청난 딜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사냥에서 스킬 효율이 너무 좋기에 남들보다 빠른 성장력이 돋보입니다.




나이트


제가 키우고 있는 직업입니다. 원래 나이트 류의 직업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나이트류를 주로 합니다. 방어력이 가장 높고 생명은 보통, 공격은 똥이지만 나름 강력함을 들어냅니다. 스킬 자체가 광범위고 콤보 공격이 매력적인 직업이라 취향껏 가시면 됩니다.





게임 화면입니다. 약간 조잡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그래도 재미는 확실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리그너스 대륙전기는 인기 판타지소설이 원작인 게임입니다. 요즘 인기 소설의 스토리로 만드는 게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리그너스 대륙전기 공략은 일단 환생을 위해서 퀘스트만 주구장창 패시면 되겠습니다.



스킬 부분이나 데미지로 나타나는 텍스트 부분은 약간 미흡하고 부자연스럽지만 방치형3D게임 치고는 잘만든 게임이라서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이라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러므로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방치형 게임은 오프라인 시간에 따라서 보상을 줍니다. 최대 24시간의 경험치를 모아둘 수 있고 81렙 이하는 오프라인 기간 추가 경험치를 주기 때문에 빠른 렙업이 가능합니다. 81렙은 몇시간이면 넘기기 때문에 굳이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리그너스 대륙전기 리뷰 참 짧죠..?ㅎㅎ





제가 키우는 나이트 스킬 자체가 정말 끝장납니다. 연속 콤보 스킬이 있어서 보스 잡는데도 순식간이고, 탱이 되기에 지속적인 딜량을 낼 수 있습니다. 장비만 좋으면 뭐든 끝나지만 그래도 초반에 정말 기본 장비만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과금 유도가 많은게 참 아쉬운 게임입니다.




정말 미친듯이 간단한 리그너스 대륙전기 공략 리뷰였습니다. 직업추천도 해드렸고, 방치형게임 중에서는 그래도 요즘 나온 것들 중에서 괜찮기에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꼭꼭!! &_&


그럼 저는 이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