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에고소드 방치형게임 공략 환생 간단리뷰 추천 수작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을 써봅니다. 요즘 너무 바뻐서 글을 못썻는데 이번에 다시 맘잡고 시작하려합니다. 시작하고 고고!!

오늘은 에고소드라는 방치형게임 간단 공략과 리뷰에 대해 써볼꺼예요  게임이나 웹툰 등에서 에고소드의 인기는 상당한데요 에고소드는 영혼이 깃든 검으로 말도 할 수 있고, 성장 또한 할 수 있어서 주인을 잘만나야하는 검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에고소드 공략 가보겠습니다.


방치형 게임이라 본인이 하나하나 힘들게 누르실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첫시작이라면 자동 공격이 안되기 때문에 스테이지 깨면서 얻은 루비로 자동사냥 시간초를 줄여주시는게 이게임 기본공략 중 하나입니다. 맥스 시에는 0. 20초에 한대 때리기가 가능하여 초당 5회 평타공격이 가능합니다. 초반엔 무조건 사주시는게 좋습니다.


에고소드 공략은 자동공격 마스터, 정수수집가, 뛰어넘기 마스터 입니다. 뛰어넘기는 높은 스테이지를 갔을 경우 일일히 하나하나 잡아서 올라가면 시간이 너무오래 걸리므로 뛰어넘기 마스터하면 진짜 실감나는 빠른 스테이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속도감이 좋아요!!
에고소드 공략은 별거없이 켜놓고 깰꺼 깨고 올릴꺼 올리면 끝 환생도 꾸준히 해주고요


에고소드 공략 중 하나는 바로 에고소드를 키우는것! 이게임의 가장 큰 목적이자 유일한목표입니다. 에고소드를 먼저 키우는게 1순위고 키우다보면 칼의 모습도 바뀌기 때문에 새로운 무기들을 낄 수도 있고, 질리지않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에고소드 게임성은 잘 만든 추억의 수작게임? 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정말 잘만들어서 그래픽이 안좋아도 중독성 때문에 자꾸 끌리게 됩니다.



에고소드는 환생한 환생석으로 마검효과를 높일 수 있고, 마석과 각종 옵션을 높일수 있습니다.
빠르게 치명타확률과 맹렬함부터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치명타로 먹고사는 게임이기에^^


마검강화에서 25%를 가져오고 마석에서 50%를 맞춰서 75%로 맞춰줍니다. 더 올려도 되지만 저같은 경우 다른 마석의 효율성을 높이는게 좋아서 이렇게 가줍니다. 완전 초보자 마석세팅이라 가볍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환생할때 얻은 환생석으로 마석 상자나 마석 업글 재료를 사시면 됩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굳이 루비를 쓰지않아도 됩니다. 퀘스트로 에픽마석을 업글할 수 있는걸로다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던전은 재료를 얻을 수 있는데 스킬 강화, 코스튬 스킨 능력치를 높여주는 재료이기도 합니다. 던전 티켓이 많지않기 때문에 최대한 올라가주시는것이 좋습니다.


환생은 본인의 한계에 도달했을때 써주시면 됩니다.  조금이라도 더 모아야 업글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에고소드 방치형게임 중독성 대박인게임이라 꼭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랫만에 쓴 글이라 어리버리하지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에고소드 공략, 리뷰 였습니다.

공감 공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