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

(10)
86년생 연예인 배우, 가수, 개그맨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86년생 연예인을 소개해드릴께요~! 근데 이번엔 많지 않습니다. 86년생분들 몇분은.. 사건사고가 있어서 그분들은 제외했습니다. 잘생긴 분들인데 참... 아쉽군요 그분들은 포기 그래도 좋은 배우, 가수, 개그맨까지 있으니 글 재밌게 봐주세요~!! 민효린 아니 어떻게 민효린이 31살이야... 이게 말이 되나요.. 지금 외모만 따지면 그냥 23살 되보임.. 이분은 영화 써니에서 진짜 이쁘게 나왓죠? 요즘 성형외과 가면 민효린처럼 해달라고들 한다네요ㅋㅋ 옛날엔 그냥 전지현이나 송혜교, 김태희였는데.. 여성들도 민효린 만큼은 진짜 100이면 99는 다들 엄청 이쁘다고 합니다. 써니와 스물,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86년생 연예인으로 진짜 동안입니다. 류..
87년생 연예인 꽃미남 특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87년생 연예인 꽃미남 특집을 하겠습니다. 진짜 최강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 87년도에 무슨일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얼굴깡패들이 진짜 많은데 그중에서 몇분 뽑아 봤습니다. 진짜 너무 많은데 그 중에서 몇분 뽑아봤어요~ 재밌게 봐주세요~!! 이민호 드라마에 나오면 시청률 10% 이상 뽑아냈던 대배우입니다. 얼굴은 뭐 말할것도 없이 너무 잘생기신분이죠 진짜 같은 남자가 봐도 너무 잘생겼는데 여성분들은 어쩌겠나요~!! 87년생 연예인인데 진짜 너무너무 잘생김... 시작부터 꽃미남 특집이네요~! 구준표...김탄... 지창욱 지코가 지창욱님을 보고 극찬을 했죠? 남자가 봐도 너무 잘생긴 나머지 지창욱님한테 너무 잘생기셨네요 라고 했죠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잘생겼으니... 더 케이투에서도 열연..
신드라 스킨추천 [정의의, 아틀란티스, 눈싸움여왕] 인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드라 스킨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진짜 강력한 딜을 자랑하고 한타와 라인전에서 강력함을 보여주는 챔피언입니다. 그리고 스킨도 진짜 이쁜게 많기 때문에 소개해드립니다. 인게임이랑 스킨이랑 모두 이쁜걸로 소개합니다. 정의의 신드라 일단은 이 스킨은 처음 나온거지만 정말 아직까지도 인기있는 스킨입니다. 정의의 신드라 스킨추천 해드려요~!! 완전 이뻐요 스킬 이펙트나 모두 바뀌기 때문에 진짜 이쁘고 좋아요~!! 극추천 해드림!!! 아틀란티스 신드라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시원한 느낌이랑 스킬 이펙트가 진짜 꿀입니다. 물방울 모양이라 스킬이 부드럽게 잘나가는 느낌입니다. 거의 인게임이나 일러스트 모두 상위급이기 때문에 신드라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아틀란티스 신드라 핵 좋습니다. 정말!!!!! 눈..
직스 스킨추천 [수영장파티, 눈싸움대장, 비전마법대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스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진짜 강력한 직스! 스킨도 진짜 많고 이쁜것도 많은데 그 중에서 3개 소개합니다. 진짜 이쁘고 가성비 좋은것들도 소개합니다. 헤헤헤...@-@ 수영장파티 직스 수영장 파티는 뭐 시리즈 모두 진짜 이쁘죠ㅋㅋ 그중에서도 제일 귀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들은 그렇게 많이 안이쁘지만 스킨 자체 일러스트랑 인게임은 이쁩니다. 그래서 직스 스킨 추천해드림~! 눈싸움 대장 직스 눈싸움대장은 모두 충족시켜주는 스킨입니다. 정말 인게임과 스킬 이펙트 모두 이쁩니다. 그냥 기본 스킬도 이쁘고 스킬 이펙트가 지금 겨울 시즌과 잘 맞는 스킨입니다. 엄청 강력해보이는 스킨입니다.ㅋㅋㅋㅋㅋ 비전마법대가 직스 뭐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엄청 좋은 스킨입니다. 엄청 이쁨 !!..
콜린퍼스 사진모음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안녕하세요~ 오늘 콜린퍼스 사진모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정말 배우로써 연기력이 너무 좋고 그에게서 풍기는 아우라가 멋진 남자입니다. 그래서 간략하게 사진모음 한번 갑니다~! 콜린퍼스 어렸을때 사진입니다. 풋풋한 모습이 멋지죠?? 콜린퍼스 사진모음은 거의 수트 입은 모습 뿐입니다. 신사다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정말 수트가 잘 어울리는 배우이기도 하지요 킹스맨에 진짜 잘 늙는다는게 어떤건지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 멋있고 너무 섹시하십니다. 콜린퍼스 :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이런 명대사를 남겼죠.. 크 이 대사는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근데 다 맞는말이지요 매너있는 사람이 더 인정받고 호감적이고 사람다워 보이기 때문이죠ㅎ 기럭지 보셰요ㅋㅋㅋ 수트빨 제대로 받죠? 콜린퍼스가 수트를 입은게 아니라..
엘렌페이지 사진모음 최강동안녀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외국의 배우인 엘렌페이지 사진모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정말 이분이 30살이 맞나요?.... 30살인데 외모는 고등학생같은 외모네요 약간 외국 배우들은 노안이 빨리오던데... 엄청 어려보이네요 사진모음 한번 보고 가죠ㅋㅋ 엘렌페이지 사진모음! 디카프리오를 바라보는 모습.. 너무 잘생겼나봅니다. 엘롄페이지가 커밍아웃한다고 선언 했는데 눈빛 보십쇼...ㅋ 개구쟁이네요ㅋㅋ 표정보세요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우수에 찬 눈빛 보세요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엘렌페이지 커밍아웃 한 사진!! 저도 이거 보고 약간 놀랐습니다... 머리가 짧으니까 남성미가 넘치네요ㅋㅋ 이래도 귀엽네요~~!!! 엘렌페이지 사진모음 굿굿♡-♡ 한국에 엘렌페이지 팬이 진짜 많아요~! 그래서 엘렌페이지 사진모음 ..
89년생 연예인 꽃남특집 (홍일점 태연) 이종석 89년생 연예인 이종석 입니다. 정말 인기있는 배우죠? 드라마에 나오면 거의 무조건 시청률10%이상을 찍는 대세 배우 중 한명입니다. 기럭지도 길고 얼굴까지 잘생겨서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연예인입니다. 김우빈 공룡상 얼굴을 가진 김우빈! 이종석과의 캐미가 돋보이는 드라마도 찍고 상속자들도 찍고 영화나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배우겸 모델입니다. 처음엔 모델로 활동을 하였으나 모델만 하기에는 그의 연기력이 아까우니... 89년생 연예인 꽃남 인정 자이언티 89년생이라길래 약간 놀랏지만 89년생 연예인 중에서 가장 특이한분이죠ㅋㅋ 노래 부를때 음색과 노래 기법이 특이하신분입니다. 정말 명곡 제조기라고 할 정도로 좋은곡을 선보이시는 분이죠~! 윤두준 89년생 꽃남 ㅋㅋㅋ 이분을 빼먹으면 안되죠 얼굴이 정..
박명수와 동갑 1970년생 연예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명수와 동갑인 1970년생 연예인들을 알아볼께요~! 동갑인가 싶을정도로 정말 명수형 세월이 얼굴로 다갔네요... 그래도 잘나가는분이시니...ㅋㅋㅋ일단 소개 갑니다. 황정민 1970년생 연예인으로 박명수와 동갑입니다. 동갑 연예인인데 명수형보다 5살 정도 어려보입니다. 막 엄청 어려보이는건 아니지만 ㅋㅋ명수형에 비해 젊어보이네요ㅎㅎ 오현경 진짜 동안미녀지요ㅎㅎ 46세 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정말 동안이죠~ 박명수 동갑 연예인... 동갑이라는게 신기할 정도 입니다. 30대라고 해도 믿겠어요..!!! 1970년생 연예인 대박! 멧데이먼 약간 소오름... 난 그가 30대인줄 알았다.. 액션씬도 잘하고 정말 멋있는데 46세라니... 이건 진짜 보고 놀랐습니다. 1970년생 연예인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