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21)
카시오페아 템트리 롤시즌7 룬, 특성 공략 !!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마어마한 챔피언인 카시오페아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과 룬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딜과 함께 카이팅이 되는 어마어마함을 가지고 있고, 딜 또한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미드 카시오페아 공략 가겠습니다!!! 빨강룬 - 마관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성장쿨감 9개 왕룬 - 주문 3개 기본저긍로 마관은 필수로 올려주시고 방어도 기본적으로 올려줍니다. 성장쿨감은 상대가 AD일 경우에 가시고 AP면 성장쿨감보다는 마법저항을 올려줍니다. 왕룬에는 주문을 올려줘서 초반부터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카시오페아 템트리가 좀 강력하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줍니다~!!! 책략에 18을 기본으로 올려주고 흉포 vs 결의 를 올려줍니다. 기본적으로 책략에 폭풍전사의 표효를 올려줘서 빠른 카이팅..
드레이븐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원딜공략[극딜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레이븐템트리와 롤시즌7에 맞는 특성과 룬을 소개해드릴께요~! 정말 강력한 한방 한방이 핵을 맞은것처럼 강력한 챔피언~ 드레이븐!! 정말 강력한 딜을 가지고 있고 도끼 카이팅만 잘하면 최강인 드레이븐입니다. 일단 들어와요!!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나재생 4개, 마저 5개 왕룬 - 공속 3개 (공격 1개, 공속 2개) 본인이 원하시는대로 올리시면 됩니다. 일단 드레이븐 룬에는 이렇게 올려줍니다. 특성에서 책략으로 가신다면 마나재생을 안드셔도 됩니다. 하지만 결의에 12를 투자하신다면 마나재생의 룬을 올려줍니다. 마나가 정말 많이 달아서 마나가 좀 부족한 챔피언입니다... 그러므로 룬은 이렇게 올려줍니다. 흉포 18은 기본으로 올려주고 책략과 결의 둘 중..
박혁권 사진모음 [연기력 좋은 배우] 초인가족 아버지!! 박혁권 사진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대세 배우인 박혁권님의 사진모음을 포스팅으로 잡아보았습니다. 요즘 인기있는 대세 배우로써 요즘은 초인가족에서 열연을 펼치면서 코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들어오세요!! 이름 : 박혁권 신체 : 178cm, 68kg 소속사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액터스) 데뷔 : 소극장 '산울림' 단원 배우 활동 : 방송 22건, 영화 58건 올라프 닮은 박혁권님...ㅋㅋㅋ 사진 보면 볼 수록 닮앗네요 박혁권 사진모음 중에서 가장 귀여운 사진입니당 ㅋㅋ 박혁권님 리즈시절........!! 박혁권 님 나이는 유재석님보다 1살 어리다고 합니다!!! 아직 젊으십니다...ㅎㅎ 어렸을때 리즈 시절에는 진자 잘생기셧네요 ㅋㅋ 지금도 잘생기셧지만!! 어렸을때 꿀!! 그리고 어제부터 시작..
모르가나 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서폿 강자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모르가나 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이랑 룬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서폿 챔피언!! cc와 광역 cc, 그리고 cc를 막는 스킬까지 다 갖춘 챔피언입니다. 서폿으로 정말 최강을 자랑하기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 들어오세요!! 가자가자!!! 빨강룬 - 마관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저 9개 왕룬 - 주문 3개 룬은 뭐 본인 취향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AP공용 룬으로 들어줍니다. 하지만 노랑룬에 체력을 넣어주느것도 좋습니다. 체력 4개와 성장체력 5개를 넣어주므로써 초반에 조금이라도 더 버틸 수 있습니다. 파랑룬에는 상대가 강력한 AP서폿이 있거나 AP챔피언이 많다면 마저를 올려주시고 그게 아니라면 쿨감으로 5%를 채우고 주문 3개를 투자하세요! ..
동대문 양푼이 김치찌개 맛집 추천 [믿고 가는 맛집] 안녕하세요~ 12시가 지났으니 어제겠군요! 어제 동대문에 위치한 양푼이 김치찌개 맛집에 왔습니다. 남해 굴국밥집으로 되어 있지만 각종 음식들을 모두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굴 국밥이 메인이고 보쌈과 홍어 삼합, 삼겹살, 찌개류 등 많은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곳에는 절대적으로 믿고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동대문 양푼이 김치찌개!! 개인 프라이버시가 있으므로 얼굴은 다 모자이크 하였습니다.!!! 제가 진짜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곳은 절대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다른 블로거들꺼 글 보고 가면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진짜 맛이 없을 수 없는 ..... 그런 진짜배기 양푼이 김치찌개맛집입니다. 친한 친구랑 자주오는데 이곳을 한 6번 정..
백진희 사진모음 [미씽나인 사진포함] 토끼상 연예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씽나인에서 기억을 잃었으나 살인과 기억의 조각을 찾아가는 여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입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배우 중 한분이고 눈이 진자 이쁜 배우로 제 취향저격....ㅎㅎ 너무너무 귀여우신 백진희님 사진모음 한번 갑니다. 이름 : 백진희 출생 : 1990년 2월 8일 신체 : 163cm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학력 : 용인대학교 영화영상ㄱ학 데뷔 :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 백진희 사진모음!! 진짜 이쁘신 연예인... 막 여신 같은 이미지는 아니지만 동안 이미지는 정말 최강입니다. 고등학생 역할을 해도 전혀 문제 되지 않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끼상 연예인으로 진짜 토끼를 닮았죠?ㅎㅎ 저는 미씽나인 본방 사수중입니다. ㅎㅎ 드라마 스토리 구성은 진짜..
바람의나라 십이지신도감 퀘스트 [이벤트] 제일 쉽다. 안녕하세요~ 오늘 바람의나라 도감이벤트!! 진짜 가장 쉬운 도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진짜 제일 쉬움... 몬스터도 많고 십이지신은 거의 사람들이 안가는 곳이기 때문에 여기 와서 그냥 바로!! 도감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정말 쉽게 도감을 채울 수 있어요!! 바람의나라 십이지신 도감 퀘스트!! 아까 사진 한장 찍어달라고 출연 제의를 했습니다...ㅋㅋ 템창꾸님과 유령이야기...! 지금은 이 두분과 롤을 같이 하고있죠..ㅋㅋ 롤 지금 기다리는 동안 블로그 냠냠 중!! 그럼 제일 쉬운 바람의나라 도감 십이지신편 갑니다!! 바람의나라 도감 -십이지신편- 개왕 [개왕굴] 까만소 [소왕굴] 내가양 [양왕굴] 닭왕 [닭왕굴] 돼지왕 [돼지왕굴] 바마 [말왕굴] 뱀왕 [뱀왕굴] 범증 [호랑이왕굴] 범천 [호랑이왕..
바람의나라 고급도감 퀘스트 [녹명비는 인던, 솬비서로^^]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고급도감 퀘스트!! 초급도감, 용궁도감, 환상의섬 도감, 중국도감, 일본도감 모두 하였습니다. 십이지신은 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20분 이내 모두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마지막에 올립니다. 십이지신은!! 은근 헬 도감인 고급도감입니다. 다른건 쉬우나 녹명비 한마리 때문에 이렇게 어려워질 수 있다는 사실... 저는 녹명비 소환비서로 클리어했습니다. 소환비서 진짜 ...... 극혐... 팔지도 않고 누가 판매 하려고 하지도 않고 ㅎㅎㅎ 녹명비 젠 시간이 7시간이라는 말이 있는데 리붓을 해도 안나오네요...!! 레벨이 낮은 캐릭터로 지하로 가면 쉽게 잡을 수 있으나 레벨이 높아지면 지하 깹굴을 못들어가기 때문에 소환비서나 부여/고구려 깹굴 마지막층에서 무한대기를 타시거나 새로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