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14

(3)
바람의나라 환상의섬 도감퀘스트 100% 완료 바람의나라 환상의섬 도감퀘스트 100% 완료 시켜보자!! 조금의 시간만 투자하면 되는 정말 간단히 도감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 한번 간단하게 보시죠~!! 파무, 선비 이속버프, 이속셋 넣고 갑시다!! 바람의나라 환상의섬 도감을 채우기 위해서 환상의섬에 도착했습니다. 일단 난파선 한번 가면 어느정도 도감을 많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난파선 한번 돌고 시작하세요~! 헤헤 ㅎ_ㅎ 바람의나라 환상의섬 도감퀘스트 출몰지역 알아보기 검랑 : 고균도절벽/가릉도열대림/폭염도적별 낭아독사 : 가릉도유적/폭염도유적 독사여왕 : 가릉도유적/폭염도유적 딱총파리 : 가릉도해변 마비가시말미잘 : 가릉도해변 병사지주 : 고균도폐허동굴/가릉도폐허동굴 시녀지주 : 고균도폐허동굴/갸릉도유적/가릉도폐허동굴 식인종전사 : 고균도열대..
박혜수 사진모음 [1994년생 연예인 핵동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예인 포스팅을 합니다. 요즘 티비에서 많이 나오시는 분이죠? ㅎㅎ 2014년도에 첫 방송으로 서바이벌 k팝스타로 부터 시작해서 용팔이, 청춘시대, 내성적인보스, 사임당 등 빠른 주연자리까지 차지하게 된 배우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빨리 주연자리까지 채울 수 있었을까요...ㅠㅠ 그리고 1994년도생이면 지금 나이로 24인데... 화장을 조금만 바꾸고, 옷을 조금만 바꾸면 고등학생, 중학생 얼굴로도 커버가 되는 분이더라구요... 사임당에서 완전 애기처럼 나오는데 아역배우인줄 알았더니깐요...ㅋㅋ 그래서 박혜수 사진모음 좀 가지고 왔습니다. 한번 볼까요~~? 레알 졸귀여움의 끝판왕입니다. 박혜수님 진짜 완전 귀여우신분..... 프로필 한번 보시죠!!! 이름 : 박혜수 출생 : 1994년 ..
시비르템트리 롤시즌7 원딜공략 (특성, 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비르템트리와 롤시즌7 원딜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원딜이자 뚜벅이지만 cc나 모든 스킬 하나를 막을 수 있는 비밀병기의 그녀 시비르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웬만하면 시비르는 라인전에서 압살하기 때문에 극추천해버립니다용!!!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저 9개 왕룬 - 공속 3개 기본적으로 원딜 룬을 올려줍니다. 기본 원딜룬을 올려주세요~! 라인 푸시 능력이 좋고 딜교 능력이 뛰어나며, 이니시가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그러므로 공격과 공속으로 인한 빠른 라인 푸시능력을 채워야 합니다. 하지만 단점은 사거리가 좀 짧다는점과 맞다이에서는 약간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입니다..ㅎㅎ 이점 말고는 거의 완벽하기 때문에 일단 cs 잘먹고 잘크는게 이득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