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15

(3)
바람의나라 중국도감 퀘스트 [이벤트] 은근 쉽다. 바람의나라 도감 -중국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중국도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곧 시작될 이벤트! 미리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ㅎ_ㅎ 그러므로 오늘부터 ! 바로 달리셔야 합니다. 바람의나라 도감 이벤트 준비 ㄱㄱ!! 커쑈님과 오베린님하고 같이 기다리는중.... 진짜 보스 젠 시간을 모르고... 보스도 엄청 안나오기 때문에 끈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이벤트가 나오면 특정 장소를 만들어줄지, 아니면 보스 젠시간을 줄여줄지.... 이 두가지 중 하나를 해줘야 이벤트 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ㅎㅎ 저는 뭐 거의 다 했으니까.. 상관은 없다만 고생하는 바람 유저님들을 생각하면.... 어우... 소름.. 다들 아시겠지만 간편하게 볼 수 있게 몬스터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바람의..
바람의나라 일본도감 퀘스트 [개헬 이벤트의 용의자] 진짜 진짜 바람의나라 일본 도감은 말이 안될 정도로 엄청난!!! 놈입니다. 제가 10시간 이상을 투자하여 80%를 만들고 그 다음날도 10시간을 잠수 없이 달린 결과, 드디어 100%를 찍었습니다. 조금의 잠수라도 탄다면 정말 얻기 힘든 타이틀이죠...... 진짜 이벤트 시작하면 얼마나 더 힘들까......? 이런 생각도 해봄... 개헬 이벤트의 용의자인 일본도감... 한번 알아보시죠!! 바람의나라 도감 -일본편- 견원귀 [선녀의방 11] 구마관 [닌자의 방] 기보 [문지기의 방] 나주겐 [닌자의 방] 너구리 [숲 지대] 마옥 [본성 입구] 바람의나라 일본도감 퀘스트 나열하기!! 멧돼지 [숲 지대] 무면귀 [선녀의방 11] 무사의망령 [일본 본성전체] 문려 [문려의 방 14] 백향 [백향의 방] 선월 [..
바람의나라 용궁 도감퀘스트 (이벤트용) 안녕하세요 못남이다입니다. ㅎㅎ 오늘 바람의나라 용궁 도감퀘스트 ! 이벤트가 이제 곧 시작되는데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겠죠? ㅎㅎ 오늘부터 계속 쭉!! 도감을 채워나가야 합니다. 진짜 용궁 도감은 도감도 아니라는... 진짜 쉬운겁니다.....!! 중국, 일본에 비해서 너무 쉽기 때문에 금방 끝내실 수 있습니다!! 들어오세용! 바람의나라 용궁 도감 퀘스트 갑니다. 이벤트용으로 많이 사용하는데 바람의나라 도감 고고씽!!! 바람의나라 도감 -용궁편- 고양인어 [인어장군굴] 꼬리해마 [해마장군굴] 날수괴 [청의태자의동굴] 대발문어 [문어장군굴] 복수리 [복어장군굴] 복순이 [복어장군굴] 바람의나라 용궁 도감퀘스트 사산게 [게장군굴] 새끼게 [게장군굴] 세발문어 [문어장군굴] 쌍칼상어 [상어장군굴] 외칼이상어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