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

(9)
로즈번 사진모음 나쁜이웃들, 스파이 등 미친존재감 여배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즈번이라는 여배우 사진모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로즈번! 아는 분들은 아시고 모르는 분들은 모르는 분들이 많죠! 저는 처음으로 알게된건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라는 영화때문인데요~! 어렷을때보다 지금이 훨씬 더 이쁜 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년전보다 지금이 이쁜 이유....... 일단 가보시죠~!! 프로필 이름 : 로즈 번 출생 : 1979년 7월 24일 오스트레일리아 신체 : 168cm 데뷔 : 1994년 영화 '달라스 돌' 섹시함과 청순, 순수, 매혹, 카리스마 등등 많은 것들을 표현해 낼 수 있는 외모의 배우입니다. 진짜 제가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제 맘에 쏙 드는 배우죠... 연기는 물론 어렸을때부터 봐왔기 때문에 믿어 의심치 않..
레이첼 맥아담스 사진모음 #사랑스러운 배우 리즈, 노트북, 어바웃타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사랑스러운 배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바로바로 레이첼 맥아담스 사진모음을 해드릴께요! 해외 배우중 가장 사랑스럽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영화에서도 사랑스럽게 나오기 때문에 그 인식이 .....ㅎㅎㅎ 무튼 오늘 사진모음 한번 보고 가시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사진..!!) 프로필 이름 : 레이첼 맥아담스 출생 : 1978년 11월 17일, 캐나다 신체 : 163cm 데뷔 : 2001년 드라마 '샷건 러브 돌스' 제가 처음 레이첼 맥아담스를 보게 된 계기는 노트북에 있습니다. 노트북이라는 영화는 진짜 제가 살면서 가장 사랑을 하고 싶게 만든 영화입니다. 인생 사랑 영화라고 할 수 있죠! 4번 봤는데... 또 봐도 사랑스럽고 정말 사랑하고 싶게 만드는 영화이지요!! 그리고..
다이애나 스킨추천 [달의여신, 지옥의, 불의축제] 인게임,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애나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스킨들이 많은 챔피언으로 알려져있죠?ㅎㅎ 이쁜 챔피언으로도 알려져 있고 다이애나 스킨들 중에서 가장 이쁜 세가지를 골라봤습니다. 하나 더 있지만 너무 다크하고 ㅠㅠ 약간 아쉽기 때문에 이쁜걸 추천합니다. 들어오세요~!! 달의여신 다이애나 달의여신 다이애나는 아름답기 그지 없는 스킨입니다. 이제 봄이며 봄 디자인이 정말 이쁩니다. 그리고 인게임, 일러스트 모두 완벽한 스킨입니다. 색감도 좋고 부드러운 평타 타격감이 일품이예요!! 이것때매 다이애나를 자주 합니다 ^^ 믿고 쓰는 스킨이니 한번 사용해보세용!!!!! 다이애나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지옥의 다이애나 진짜 강력해보이는 스킨이예요 ㅎㅎ 가격은 1350이라서 좀 부담될 수도 있지만 ..
피즈 스킨추천 [낚시꾼, 공허의, 복실복실, 슈퍼갤럭시] 인게임,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피즈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피즈는 정말 귀여운 스킨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여러가지 스킨이 있기 때문에 소개해드립니다. 정말 아름답고 멋진 스킨이며, 네가지 알아봅시다!! 들어오세요! 뀨!!! ㅎ.ㅎ 낚시꾼 피즈 유치원생 같은 느낌을 주는 스킨입니다. ㅋㅋㅋ 노랑색이 참 귀여워서 스킨 사용하면 좋습니다. 도파가 쓰는 스킨이며, 질림이 없는 스킨입니다. 타격감도 좋고 귀여워서 추천합니다. 피즈 스킨추천 해드려요~!!! 공허의 피즈 약간 보라색빛 카오스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많이 추천하진 않아요!! 이런 색깔의 스킨은 금방 질리기 마련입니다. 오히려 낚시꾼 피즈가 더 좋습니다...ㅎㅎ 호호호 말자하와 벨코즈 같은 느낌이 강해서 추천은 해드리지만 그렇게 ..
리신스킨추천 [구, 무에타이, 수영장파티, 용의권] 인게임,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신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정글러이자 정글 최고의 챔피언!!! 오늘 리신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이쁜 스킨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이쁜 챔피언 몇개를 골라봤습니다. 제 본인 취향이기 때문에 다른분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리신 일러스트, 인게임 보고 가시죠!!! 구 리신 구 리신입니다. 정말 이쁜 스킨이죠! 옛날 리신인데 진짜 이쁩니다. 아름다워요!! 정말 구리신은 대박입니다. 한정판이라 이제 구할 수 없는 스킨인데 진짜 가지고 싶은 욕망이 있죠...ㅎㅎ 한정판이라서...^^ !!! 한정판 풀리면 리신스킨추천해드립니다. 무에타이 리신 무에타이 리신은 제일 강력해보이는 스킨이예요! 리신 스킨 중에서 가장 강력해보이고 적에게 위압감을 높여줍니다. 그냥 강해보..
엠마왓슨 사진모음 리즈시절과 미녀와야수 세졸예 외국여배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아름다운 배우인 엠마왓슨의 사진모음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진짜 이쁜 분이고 옛날부터 성장한 모습을 봐왔던 배우이기도 하죠~!! 어렷을때부터 계속하여 연기를 해왔으며 해리포터영화로 10년에 이어 스토리를 완성했죠~!! 헤르미온느로 전 세계적인 배우가 되었는데 오늘은 이쁜 얼굴 한번 쭉 보고 갑니다!! 이름 : 엠마 왓슨 출생 : 1990년 4월 15일 프랑스 신체 : 165cm 데뷔 : 2001년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헤르미온느! 엠마왓슨보다 더 익숙한 이름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쁘고 매력적인데 해리포터 시리즈가 끝나고 나서는 그렇게 뜬 작품은 없엇어요 ㅠㅠ 라라랜드도 원래 엠마왓슨에게 갔지만 작품을 안하겠다고 해서 좋은 작품을 놓쳣는데... 그렇다 할 작품이 없었던 엠마..
제임스 맥어보이 사진모음 [엑스맨 존잘남] 외국훈남배우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외국배우인 제임스 맥어보이 사진모음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이자, 연기가 기가막히고 얼굴 또한 너무 잘생기신 분이시죠~ 제임스 맥어보이는 엑스맨 아포칼립스, 23 아이덴티티, 테이크다운, 나니아연대기 등 각종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진짜 어마어마한 존재감을 보여주신 분입니다. 연기력 하나는 진짜 대박이고 엑스맨을 하드캐리한 인물이기도 하죠! 일단 사진 한번 쭉 둘러보고 가세욤~! 이름 : 제임스 맥어보이 출생 : 1979년 4월 21일 [영국] 신체 : 170km, 64kg 학력 : 왕립스코트음악연극대학교 학사 데뷔 : 1995년 영화 '이웃방' 정말 보살펴 주고 싶고 눈매가 진짜 멋지신 분입니다. 모든 부분이 완벽하지만 눈매 하나는 진짜 남성조차 부러워 할 ..
샤코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정글 공략 [폭풍전사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코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과 룬 정글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챔피언인 샤코! 한방 한방이 진짜 강력함을 가지고 있고 원딜 같은 경우에는 2방컷이나 3방컷으로 1초만에 순삭 시킬 수 있습니다. 순삭이 가능하고 빠른 폭풍전사의 특성으로 인해 도주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공략 한번 가보겠습니다.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주문 9개 왕룬 - 공격 1개, 공속2개 시즌7과 별로 달라진게 없습니다. 다른건 뭐 없어요!! 시즌 6처름 공격과 주문을 같이 올려주세요!! 정글을 돌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줍니다. 샤코가 왜 주문을 드냐?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꼭 들어줘야 합니다. 샤코는 모든 스킬에서 주문이 들어갑니다. QWER 주문이 붙어 있고 AP샤코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