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3)
구의 피자나라 치킨공주 포테이토 피자L 꿀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맛있는 배달음식인 피자나라 치킨공즈 맛집에서 맛있는 세트메뉴를 시켜먹었습니다. 한 2년만에 시켜먹은것 같은데 ㅎㅎ 너므 기대되서 헤헤헤 기다리는 동안 기대만빵이였어여 ㅎㅎ 바달 온 치킨과 피자입니다. 이렇게 피자와 치킨 둘다 시켜먹을려면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시켜머억어야 합니다 ㅋㅋ 진짜 둘다 맛있는곳은 이곳이 최고예용 ㅋㅋ 구의점에서 시켜먹었는데 맛이 훌륭하더라구요 !! 일단 치킨은 바삭바삭하게 한마릴 딱 줍니다. 그리고 바삭한 치킨인 만큼 정말 웬만한 치킨집과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다는점!!! 최고입니다. 비주얼 끝내주죠?? 치킨의 튀김상태를 보시면 깨끗한 기름에 튀겼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튀김 부분도 깨끗하고 맛도 어마어마해여 ㅎㅎ 뼈 치킨은 거의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순..
카르마 스킨추천 일러스트 리메이크 [너무 이뻐졌다] (기본스킨) 안녕하세요~ 오느르은 카르마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일러스트만 리메이크 되서 새롭게 변하였습니다. 뭔가 느낌이 이전 일러스트와는 사뭇 다른 성숙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좀 디즈니 삘 나는 일러스트가 눈에 띄기 때문에 적극추천합니다. 진짜 핵 이쁜 스킨 일러스트 입니다. 한번 보시죠~~!! 겨울동화 카르마 겨울동화 카르마는 진짜 겨울왕국 느낌이 강합니다. 겨울왕국 느낌이 확 나고 아름다운 외모가 진짜 매력적인 스킨입니다. 그러므로 추천해드려요!! 카르마 스킨추천!! 정말 너무 동화속 캐릭터 같죠?ㅎㅎ 인게임은 변하지 않았지만 일러스트는 정말 최고입니다. 심판자 카르마 일단 가장 쌔보이는 스킨입니다. 가장 쌔보이고 진짜 스킨 중에서 저렴한데 가성비 넘치는 스킨이예요 일러..
이즈리얼 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원딜 핵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력한 원딜러인 이즈리얼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과 룬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짜 강력한 원딜이자 라인전에서 거의 죽지 않는 도주기와 원거리 짤짤이가 있는 챔피언입니다. 그러므로 공략 소개 해드립니다. 이즈리얼 템트리와 공략 갑니다!!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저 9개 왕룬 - 공속 3개 기본적인 원딜 룬으로 갑니다. 이즈리얼 룬은 그냥 평소대로 가줍니다. 다른건 없어요 이대로만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즈리얼 특성입니다. 이즈 특성은 흉포 18, 결의 12를 올려줍니다. 책략 12도 괜찮지만 나름 결의가 더 꿀이므로 이렇게 올려줍니다. 특성도 뭐 별거 없습니다. 그냥 아예 모르는 분들은 하나하나 보고 맘에 드는걸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즈리얼은 조금 버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