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28

(4)
펜타스톰 지나 템트리 룬, 미드공략 한타최강자 현존 최고의 미드라이너 개인적인 생각! ^.^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지나 템트리와 룬, 미드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미드 라이너로 근접에서 폭풍딜을 자아내는 챔피언으로 한타의 꽃인 지나 공략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고 스킬 활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들어와서 구경하고 가세요~~^^ 고고씽 지나 룬 지나 룬은 이렇습니다. 저는 룬이 없어서 룬은 여러개 섞어놨는데요 지나 뿐만 아니라 모든 미드라이너는 주문력과 마법관통을 넣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또 하나의 룬은 초록룬에 5개 정도만 방어, 마법저항 룬을 올려주어 근접 궁을 사용했을때 녹지않고 유지력을 높일 수가 있습니다. 약간의 탱도 필요한 미드라이너기 때문에 방어적인 부분도 가주시면 됩니다. 일반공격 + 스킬 포함 4회 공격 후에는 ..
펜타스톰 원더우먼 정글공략 템트리 업뎃 이후 정글최강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공략을 소개해드릴께요 워낙 많은 챔피언이 있다보니 그 중에서 이번 업뎃에 가장 큰 수혜를 입은 원더우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원더우먼 템트리와 정글공략 가보겠습니다. 원더우먼은 일단 딜탱입니다. 딜을 가든 탱을 가든 뭘가도 엄청 쌔기 때문에 왠만하면 딜과탱을 두르고 가죠 저같은 경우에는 팀 조합을 보고 갑니다. 탱커가 있으면 딜탱, 탱이 없다 싶으면 올탱으로 가줍니다. 올탱 기준으로는 염마의도끼와 염마갑옷을 가줍니다. 펜타스톰 스킬 원더우먼을 최강으로 만들어주는 스킬입니다. 평캔 하면서 공격하시면 진짜 좋고 정글몹 잡을 때 원래 몹 최대 데미지가 200인가 였는데 1천까지 범위가 늘어나서 몹이 불카누스 검에게 녹습니다. 정글 클리어가 로크와 맞먹습니다. 회심의 일격인 족쇄 상대 ..
문도스킨추천 인게임, 일러스트 [수영장파티, TPA, 얼음왕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도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문도 스킨들 중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는 스킨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 중에서 정말 인기있는 스킨, 유명한 스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가봅시다. 문도 기본 스킨입니다. 기본 스킨도 이쁘기 때문에 기본 스킨을 사용하셔도 좋은데 스킨을 사용하므로써 스킬이펙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봅시다. 수영장파티 문도 수영장파티는 여름에 사용하면 정말 시원시원한 도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도끼를 던지는것이 시원시원하지만 주변 불스킬은 뭃이 아닌 불이 나오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추천해드리는 문도스킨입니다. 얼음왕자 문도 얼음왕자 문도는 겨울, 여름에 가장 시원한 스킨입니다. 도끼 자체는 진짜 엄청난 역대급이며,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스킨 중에서 역대급 스킬 이펙..
전략아케이드 RPG게임추천 세로화면 게임 편리성 강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략아케이드 RPG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유저들이 즐겨하는 게임으로 널리 알려진 추천할만한 게임입니다. 에디트추천 게임들도 있기에 소개한번 해볼께요 네크로맨서 키우기 세로화면 게임으로 준방치형에 속하는 게임입니다. 네크로맨서 키우기 게임은 시체를 조종하는 네크로맨서가 새로운적을 죽이고 본인의 시체로 다시 재탄생 시키는 마법을 사용하는데요 몬스터들을 되살려 수집하고 몬스터 등급에 따라서 키우는맛이 틀리고 계속하여 새로운 애들은 키울 수 있어서 색다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략아케이드게임추천 해드려용 데일리판타지 방치형 게임으로 요즘 방치형 중에서 가장 핫한 게임입니다. 방치형 게임은 혼자서 잘크는 게임인데 데일리판타지는 진입난이도가 조금 높아서 키우는데 한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