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6

(4)
얼티밋스쿨 서포터 캐릭터추천 관음 공략 최강 서폿 <리뷰> 얼티밋스쿨 서포터 중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가장 효율이 좋은 건 바로 관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 AOS 게임인 얼티밋스쿨 서포터 캐릭터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관음이라고 요즘 핫한 캐릭터가 있는데 법사인줄 알았다만... 그는 진정한 서포터였고~ 정말 강력함과 유틸 모두를 가지고 있는 아이이기 때문에 서포터 캐릭추천을 해드리는것이며, 많은 분들이 좋아할만한 쉬운 컨트롤과 라인에서 혼자서 둘을 감당 하기에도 적합한 캐릭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며, 일단은 게임의 간단 리뷰를 쓰겠습니다. 게임에 처음 들어오면 뉴비, 실습생, 초고수 라는게 나오는데 그냥 바로 게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초고수로 하고 들어오시는게 좋습니다. 뉴비의 경우 튜토리얼을 바로 실행하기 때문에 초고수로 하여금 문제만..
이터널 세니아 공략 리세마라, 방치형게임리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터널세니아 공략을 해드릴께요~ 이 게임은 출시된지 좀 된 게임이지만 구글 평점 4.8 이라는 갓 수작게임이라길래 해보았는데요 평점만큼이나 혜자게임 이였습니다.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바로 갓게임 아니겠습니까~ 충분히 즐길 수 있고 나름 키우는 재미도 있는 방치형게임이라 이터널 세니아 추천해드리면서 시작하겠습니다. 메인 화면입니다. 기존 타 게임과 마찬가지로 캐릭터, 동료, 가방, 무기, 상점 등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어놓은 인터페이스라 누구라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접근성이 쉬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메인 퀘스트란에 들어가면 스테이지가 뜨는데 각 지역을 클리어하면서 성장하는 세니아 키우기 게임입니다. 세니아가 주인공이라 이터널세니아 라는 게임이름이 ..
펜타스톰 조운 템트리 공략 정글 운영법 , 룬 스킬! 조자룡 조운 오호대장군 정글 최강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조운 템트리와 정글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정글조운은 정말 갱도 좋고 공속, 딜, 탱까지 모두 좋은 캐릭입니다. 만능이며 밸런스도 좋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즐겨하는 정글러이지요 제가 좋아하고 많이들 하시는 조운 공략 한번 가보겠습니다. 조운 룬 조운은 일단 기본 성장이 좋은편이라 똑같이 컷을 경우에 더욱 높은 능력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조운 룬에는 제 전용 공용룬을 껴줍니다. 펜타스톰은 룬 사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하나 맞추면 거의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공격과 물관, 그리고 정글러의 필수인 이속10%까지 얻으면 이속이 올라가는 스킬하고도 시너지가 좋습니다. 조운 스킬 정글 조운 운영법은 첫 스킬로 격전을 올려줍니다. 공..
펜타스톰 메이나 공략 템트리 룬, 로머 운영법 로머의 신 슈퍼맨보다 10배 정도 더 좋은 메이나 로머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메이나 공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메이나는 근접탱커로 근접전에서 매우 효율적인 탱커로 끌어당기기, 도발 등이 있어서 한타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로머(전 라인 지원)로 운영을 하면 원딜만 조금 사리게되면 전라인 흥 할 수 있는 캐릭입니다. 그래서 메이나 룬, 스킬, 템트리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메이나 룬 이 룬은 추천룬이라서 그렇게 추천은 안해드립니다. 황금룬은 낄만하기에 추천해드리고 거인도 좋지만 로머에 효율적인것은 이속 보라룬입니다. 이속이 빨라야 로머가 쉬워지기 때문에 꼭 들어주도록 합시다. 초록은 상대에 따라 틀리지만 최대 HP, 쿨감을 들어주셔도 좋아요 마방, 물방 룬을 올려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