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레오나 스킨 추천(프로젝트) 진정한 여명의빛은?

 

레오나 스킨 추천 진정한 여명의빛은?

 

안녕하세요~ 우니게임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롤 스킨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처음으로 레오나 스킨 추천!! 스킨을 한번 알아보고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레오나 기본 스킨

 

그냥 무난한 스킨입니다. 첫 스킨이지만 그렇게 나쁘다라는 느낌은 없어요~

그냥 평범! ㅎㅎ 레오나는 기본도 괜찮아서 굳이 많이 하지 않는다면 기본스킨을 사용하셔도 되요~

나름 괜찮아요~

 

 

 

 

2. 수호자 레오나

 

일단은 레오나 이건 좀 뭐랄까...  옛날 중세시대의 검투사 느낌이랄까요?

제가 게임하면서 레오나 했던 분들중에 이 수호자 레오나를 쓴 사람을 본적이 없네요

근데 생긴것만 보면 진짜 완전 튼튼해보여서 위압감을 주는 스킨입니다.

 

 

 

 

3. 발키리 레오나

 

제가 가장 많이쓰는 스킨입니다. 일단 방패가 크고 멋져보여요 !

그리고 검이 위에가 휘어져서 좀 더 이쁜것 같아요!

레오나 스킨 추천 이라고 하면 저는 발키리 레오나 추천 ! 제가 가장 많이 쓰는 스킨입니다.

기본하고 많이 틀리진 않지만  방패가 너무 이뻐서 사용합니다!

 

 

 

4. 강철의 솔라리 레오나

 

레오나는 왜 이렇게 못만드는 것일까.. 조잡해...ㅠㅠ

처음에는 고퀄이긴 한데 금방 질리는 스킨입니다. 스킬도 솔라리 문양으로 바뀌고

조금의 변화가 있지만 방패가 너무 작고 어두워서 조잡한 모습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추.!!

 

 

 

 

5. 수영장 파티 레오나

 

솔직히 인게임은 초 갑!! 일러스트는 절대 갑입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갑!

하지만 인게임에는 부족의 여전사 느낌 ㅋㅋㅋ검이 좀 약간 안타까움..ㅠ

그래도 레오나스킨추천 !! 으로는 괜찮아요~

 

 

 

 

6. 프로젝트: 레오나

 

진짜 내가 롤 하면서 아 레오나 스킨은 왜 다 이럴까.. 많이 바뀌는게 업어..ㅠㅠ

라고 생각하면서 맨날 진짜 강인한 레오나가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때마침

프로젝트 스킨이 나온거예요 진짜 이건 일러스트로 따지자면 롤 전체 TOP5 안에 들어가는 초 고퀄 일러스트입니다.

진짜 이건 꼭 사야돼! 이건 꼭 해야돼!! 이건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강력추천합니다.

레오나 스킨 추천 (프로젝트) 진정한 여명의 빛은 여기있었네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이번에 새로 나온 레오나로 인해 레오나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여러분들도 레오나 한번 해보세요!!

서폿이지만 cc최강 서폿입니다! 한타에서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