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야스오 스킨추천 [하이눈, 프로젝트, 불의축제]

 

야스오 스킨추천 [하이눈, 프로젝트, 불의축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스오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하나같이 다 이쁜 스킨이므로 뭐 하나 고르기 그렇지만 ㅋㅋ 그래도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야스오는 정말 라이엇에서 사랑하는 챔피언인가봐요 ^^... 넘나 잘만들어주심

스킨추천 갑니다.

 

 

 

 

하이눈 야스오

 

하이눈 야스오 진짜 괜찮습니다. 뭐 그닥 바뀌는건 없지만 진짜 그냥 이뻐요 ㅋㅋㅋ

카우보이 느낌의 사무라이라니!! ㅎㅎㅎ 밸런스가 안맞으면서도 잘맞는 느낌?

정말 깔끔하니 딱 좋은 스킨입니다.

하이눈 야스오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프로젝트 야스오

 

머리카락 OP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정말 좋습니다.

캐릭 자체도 멋지고 스킬도 다 멋져서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진짜 사용하기 좋은 스킨입니다.

광선검으로 변신되어서 정말 이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야스오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불의축제 야스오

 

이거 또한 좋아요 !! 색감이 너무 이뻐서 강추해드립니다.

핏빛회오리!!! 진짜 꿀 이쁩니다. 야스오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근데 이건 호불호가 좀 많이 갈리는 편이라서 ㅎㅎ 취향껏 가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이눈이나 프로젝트를 추천해드립니다.ㅋㅋㅋ

헤헤 그래도 취향이니~~ 이것도 야스오 스킨추천 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