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해외풍경사진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준다.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 정말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해외풍경사진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주는 사진들을

많이 많이 가져왔답니다. 엄청나게 아름다운 그의 모습! 풍경 사진만으로도 힐링을 할 수 있는 엄청난 사진들이죠!

가보지는 못하지만 한번 구경이라고 해볼까염? ㅎㅎ





그냥 사진만 봐주세요~ 어딘지는 저도 잘 모르기 때문에..헿..........

헿..ㅎ....ㅎ........ 만약 엘사가 얼음왕국에 있지 않고 얼음 마법을 안썻다면 저는 이곳에서 엘사가 살았을것 같네요~

애니메이션 영화지만 진짜 동화속에 나오는 성이네요~ 강이 보이고 성이 있고 저 멀리는 눈으로 덮힌 산맥이 있고~!

뒤엔 푸른산맥이 있고! 참 좋은곳이예요 저도 한번 살아보고 싶네요~





그리고 로맨스 영화에 나올법한 해외풍경사진이네요 ㅎㅎ

진짜 영화에나 나올법한데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주는 이곳은 오면 꼭 사진은 기본으로 찍어야겠죠~

저 멀리까지 이어져있는것 같은데 저도 솔로가 아니였다면 이런곳에서 단둘이 사진을 찍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넘나 아름다운곳이죠~ 노랑빛 천국의길




폭포는 뭐 근처에 가면 자연 미스트라고 할 정도로 미세한 물들이 온 몸을 덮죠~!

참 시원하겠어요~ 여름에 그냥 팬티만 입고 저기서 팔 벌리고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샤워시켜주고~

미스트도 뿌려주고 몸의 수분을 채워주는 그런 느낌? 참 시원해보이죠? 겨울에는 그냥 근처에도 가지마세요~

감기 걸린답니다.




약간은 카메라의 힘도 있고 날씨의 영향도 있고! 가끔씩 하늘이 빨갛에 될때가 있잖아요~

구름도 빨갛고~ 그럴때 딱 찍은것 같은데 완전 아름다움의 극치네요! 구름도 이쁘고 강에 구름이 비쳐 더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해외풍경사진 이라고 하면 이정도는 되야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하죠~! 

처음 이사진 보고 이건 그냥 비싼 작품이다! 사진작가의 열정과 혼이 느껴진다 라고 생각할 정도로 정말 아름답니다.



바람의 파이터에서도 나왔죠~ 오사카성! 최배달이 마지막으로 일본 애들과 싸우러 가는데 오사카성이 보이고! 그곳에서 

결투를 벌인적이 있죠~ 그때도 참 멋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그 고급스러움은 어디 가지 않네요

해외풍경사진은 일본도 참 차분한 느낌과 감성적인 풍경들이 많은데 오사카성도 그에 못지 않게 진짜 고급지고 멋지네요




이 풍경사진은 산신령이 나타날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아니면 손오공이 구름을 타고 돌아다닐것 같은 곳이죠

산 근처에 구름이 몰려 있으니 도인들이 참 많을것 같은 느낌이네요

참 사진도 어쩜 이리 잘 찍는지... 저기 꼭대기 가서 일년동안 수행좀 쌓고 싶네요

도사가 되고싶다....... 구름을 타고 도술도 부리고....... 동물과의 소통도..............;;;;;ㅎㅎ

판타지 써버림 ^_^;;



눈 산맥  그야 말로 풍경 하나는 이곳이 어마어마하죠~! 산에다가 집터를 만들고 살아가는 분들...!!

이런 조건의 집들은 오르락 내리락 하느라 힘들겠네요.. 그리고 농사를 지을 수 있는 공간이 안될 뿐더러 추위때문에 힘들것 같네용..

풍경 사진이라지만... 전기도 안들어올것 같은 곳에서 지내시다니... 가서 살라고 하면 어떻게든 살겠지만 추위는 못버틸것 같은데요...ㅎㅎ


아무튼 오늘 해외풍경사진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드렸습니다. 만족하셧나요? 그렇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그냥 쓸 수 있는 댓글 하나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