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박명수와 동갑 1970년생 연예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명수와 동갑인 1970년생 연예인들을 알아볼께요~!
동갑인가 싶을정도로 정말 명수형 세월이 얼굴로 다갔네요...
그래도 잘나가는분이시니...ㅋㅋㅋ일단 소개 갑니다.



황정민

1970년생 연예인으로 박명수와 동갑입니다.
동갑 연예인인데 명수형보다 5살 정도 어려보입니다.
막 엄청 어려보이는건 아니지만 ㅋㅋ명수형에 비해 젊어보이네요ㅎㅎ


오현경

진짜 동안미녀지요ㅎㅎ 46세 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정말 동안이죠~
박명수 동갑 연예인... 동갑이라는게 신기할 정도 입니다.
30대라고 해도 믿겠어요..!!!
1970년생 연예인 대박!


멧데이먼

약간 소오름...  난 그가 30대인줄 알았다..
액션씬도 잘하고 정말 멋있는데 46세라니...
이건 진짜 보고 놀랐습니다. 1970년생 연예인이라니...  보고도 놀랍습니다.
멧데이먼이 박명수와 동갑이라니..!!!!!!!!!
말도안되~~~~!!!!!



차승원

슈퍼 카리스마에서 차줌마가 되서 인기몰이 중인 차승원!
하지만 그도 박명수와 동갑이라니!!
나이는 좀 있어보이지만 잘생긴 카리스마는 어디 안가네요~!
1970년생 연예인!! 핵존잘러


박휘순

충무로 카리스마남!! 이분도 박명수와 동갑!!
이분도 40대라고는 생각조차 못하였습니다.
진짜 잘생긴분이시죠ㅋㅋㅋㅋ

이 외에도 머라이어 캐리, 고창석, 임원희, 김수로, 강호동, 정재영, 장현성, 감우성 등이 있습니다.
무튼 오늘 박명수와 동갑인 1970년생 연예인 소개는 여기까지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