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87년생 연예인 꽃미남 특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87년생 연예인 꽃미남 특집을 하겠습니다.
진짜 최강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
87년도에 무슨일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얼굴깡패들이 진짜 많은데 그중에서
몇분 뽑아 봤습니다. 진짜 너무 많은데 그 중에서 몇분 뽑아봤어요~ 재밌게 봐주세요~!!

이민호

드라마에 나오면 시청률 10% 이상 뽑아냈던 대배우입니다.
얼굴은 뭐 말할것도 없이 너무 잘생기신분이죠
진짜 같은 남자가 봐도 너무 잘생겼는데 여성분들은 어쩌겠나요~!!
87년생 연예인인데 진짜 너무너무 잘생김...
시작부터 꽃미남 특집이네요~! 구준표...김탄...


지창욱

지코가 지창욱님을 보고 극찬을 했죠? 남자가 봐도 너무 잘생긴 나머지 지창욱님한테
너무 잘생기셨네요 라고 했죠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잘생겼으니... 더 케이투에서도 열연을 했던 배우입니다.
힐러와 기황후에서 정말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시청률 제조기 배우이기도 합니다.
87년 연예인 조합 너무 좋네요!!


박정민

영화랑 드라마에서 정말 많이 나오시는 분이죠
김동주라는 영화도 감명깊게 봐서 정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연기를 진짜 잘하고 앞으로도 기대되는 배우인데 87년생인지는 몰랐네요ㅋㅋ
어려보이기도 하고 역할도 어린역할도 많이하고..
동안외모 굿이네유 굿!!


서인국

쇼핑왕 루이에서 진짜 핵 로맨티스트...
진짜 이분도 ... 슈스케 우승하고 나서부터 인생이 드라마처럼 확 달라진 분이시죠ㅋㅋ
처음에 배우하는게 약간 놀라웠는데 진짜 연기도 잘하고 서인국 하면 이제는 가수보단 연기력이 좋고
흥행 배우라는 말이 있습니다.
서인국님도 30이시구나.. 동안이네요...역시 연예인...


김영광

87년생 연예인...  모델겸 배우시죠ㅎㅎ
영화는 차형사와 피끓는 청춘에 나왔고 드라마는 진짜 많이 나오더라구요 2016년에 2개나 찍다니..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크시고 연기도 잘하시더라구요
김우빈, 남주혁, 김우빈, 이수혁, 홍종현 등 모델겸 배우들과 정말 절친인 김영광님ㅋㅋ
87년 연예인 꽃미남 특집 대박입니다.


빈지노

대세 래퍼입니다. 얼굴도 잘생기고 돈도 많고 일리네어 레코즈 맴버입니다. 정말 곡들이 다 좋아요~!
패션피플이기도 하면서 래퍼들이 닮고싶어하는 1인이라고 합니다.
저스트뮤직의 블랙넛도 빈지노를 외치고 존경했엇죠?ㅋㅋ
너무 좋아하나 봅니다. 지노행님은 재지팩트일때가 더 좋았다는건 안비밀^-^


정일우

웃는모습이 이쁜 1세대 웃음미남ㅋㅋ
이전엔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정일우님의 눈웃음으로 인해서 웃는모습이 이쁜 남자가
이상형이라는 분들이 진짜 많아졌죠~!!
야경꾼일지도 재밌게봤고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도 정말 재밌게 봤어요~!
카리스마 최고였어요! 정일우님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탑 최강 탑!
탑은 가수 중에선 얼굴 탑입니다. 탑보다 잘생긴 가수는 없다고 봅니다. 진짜..
그리고 연기도 요즘은 진짜 잘하고 보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수에서 최고의 빅뱅이라는 그룹에 있죠~!
얼굴과 연기 그리고 가수 활동까지 최고를 보여줍니다.
그냥 모든 부분이 이름대로 탑!이네요
87년생 연예인 꽃미남 특집 최강 라인업!!


주원

드라마 흥행수표 주원입니다. 처음 등장 할 시에는 강동원 닮은꼴로 떳는데 조금 지나고 나니
연기력이 정말 탄탄하고 재밌어요! 김탁구, 각시탈, 7급 공무원, 굿닥터가 대표 드라마인데 다 시청률이 엄청났죠!!
그리고 가장 큰 작품으로는 김탁구가 있죠! 몇년에 한번 나온다는 시청률50%... 거기에도 나왔으니 흥행보증수표죠~!
87년생 연예인으로 진짜 최강최강!!


장근석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노래까지 다방면으로 뛰고있는 만능 연예인 입니다.
일본에서 진짜 최고의 인기를 누린다고 하네요ㅋㅋ
한국에서도 정상급이지만 일본에선 대통령 정도였다고 하네요ㅋㅋ


최시원

처음에는 그냥 그런 느끼남 슈퍼주니어인줄 알았는데 정말 볼매입니다.
가수만 하면 그냥 그렇고 역시 연기를 해야 살아나는것 같아요!
연기를 재밌게 잘하고 보면 볼수록 빠져들기 때문에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ㅋㅋㅋ

87년생 연예인 꽃미남분들 모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