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아만다 사이프리드 임신 남편 토마스 사도스키 2세 궁금!!




안녕하세요~!  진짜 12월 1일 완전 놀라운 일이 일어났죠~!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임신이라니...  사실 결혼한지도 몰랏는데 임신이라니..
완전 놀랍습니다. 대박 대박 대박...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토마스 사도스키의 결혼과 더불어서 임신까지 하다니...!
10세 연상으 남자가 결혼을 하였으며, 남자 배우 또한 훈남이네요~!
두분이 진짜 잘어울려요...!



사진만 봐도 깨알 돋죠? 예전에나 놀라웠지~
요즘은 10살 차이는 그냥 애교라고 합니다.
10살이면 그냥 궁합 잘맞겠다라고 생각을 하죠~~~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토마스 사도스키랑 정말 잘어울리네요♧_♧



개인적으로 아만다는 머리 내린게 존예...
너무 올빽하셨당ㅠㅠ 부담부담시렁..



아만다 사이프리드 임신 사진입니다. 와 이사진보고 하..  나의 로망이 떠나는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나의 로망 아만다 사이프리드ㅠㅠㅠ 존예언니보스누나... 임신.. 잘가요...


아만다 사이프리드 애기때 사진입니다.
 이것만 봐도 진짜 2세가 궁금합니다. 유전자가 너무 좋아서 2세가 진짜 이쁘게 나올것이라 생각되네요...
하 진짜 최강 귀요미 아만다네요ㅋㅋ


성장하면서도 진짜 너무 귀엽고 아름답네요ㅎㅎ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토마스 사도스키의 2세가 나오면 왠만한 유전자보다 더 이쁘게 나올것 같네요ㅋ
일단은 눈이 진짜 클것 같고 얼굴도 작고 키도 엄청크니까 남자든 여자든 최고의 유전자로
엄청난 미녀나 미남을 낳을것 같네요ㅎㅎ



완전 꿀 미모
그냥 모델입니다. 완전 이쁘지 않나요?
이정도 외모면 뭐..어느 남자라도 반하지 않을수가 없네요ㅋㅋ


존예언니보스누나핵꿀이쁨

아만다 사이프리드 임신은 진짜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엄청난 사건이니 이건 큰 뉴스에 뜨겠네요..
하흐하흐... 이쁜 해외파누님 이쁜애기 잘 낳으시고 행복하게 잘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