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대관령 삼양양떼목장 대한민국 명소





안녕하세요ㅎㅎ 봄에 저는 친구와 함께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인기있는곳이죠 매년 사람들이 점점 는다고 하는데 포켓몬고 때문에
가는 분들도 정말 많아졌다고 합니다.
저는 그전에 친구따라 속초와 대한민국 명소인 삼양양떼목장에 다녀왔어요~

진짜 속초 일출은 그야말로 최고였어요ㅎㅎ
진짜 너무 이쁘고 오는 분들은 정말 후회없을꺼예요!
연인이랑 간다면 정말 극추천해드립니다. 극극 추천!!!!

그리고 아침밥을 먹은 후 대관령에 위치한 삼양 양떼목장에 왔지요~!
제가 가본 곳 중에서는 진짜 최고입니다.
대한민국에 이런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엄청 아름다운 곳입니다.
한국이 아닌 해외의 알프스산맥의 분위기가...
절경입니다. 양떼도 막 돌아다니고 목장이 너무커서
버스타고 다녀야 합니다...  맨 아래서 정상까지 천천히 가면 10분 정도 걸리는것 같네요ㅎ

대관령 삼양양떼목장입니다. ㅋㅋㅋㅋ진짜 엄청커요...
이게 단지 목장일 뿐이라니...  소오름입니다.
대관령은 그냥 삼양의 김치라면이나 먹을때 봤지..
실제로 보니까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대한민국 명소입니다. 삼양라면도 사랑합니다.

영화 촬영지도 있었고 하늘도 너무 맑고 맑고 이날 놀러온건 진짜 신의 한수였습니다.
흐허~ 또 가고 싶은데 겨울이라.. 내년 봄에 한번 더 갈 예정입니다.ㅋㅋㄱㅋ행복...
대관령 양떼목장 넘나 좋습니다....


귀여운 양들..!! 아 그리고 날이 좋은 날에는 개들이 양치는  보여줍니다.
얼마나 대박입니까ㅋㅋ 양치는 멍멍이를 실제로 봤는데 너무 영리하더라구요ㅋㅋㅋ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건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
너무멀어서 사진으로 잘 안나오기 때무넹...
무튼 너무 분위기있고 좋은 곳입니다.



혹여라도 봄 쯤에 대관령에 위치한 삼양 양떼목장 다녀오실분들!!
다녀오시고 무료증정 우유랑 이제 쉽게 찾아보기 힘든 사또밥이나 삼양 과자들, 라면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대한민국 명소인 삼양 양떼목장 꼭 가보세요
한국에서 진짜 넘버 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