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박혜수 사진모음 [1994년생 연예인 핵동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예인 포스팅을 합니다. 요즘 티비에서 많이 나오시는 분이죠? ㅎㅎ

2014년도에 첫 방송으로 서바이벌 k팝스타로 부터 시작해서 용팔이, 청춘시대, 내성적인보스, 사임당 등

빠른 주연자리까지 차지하게 된 배우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빨리 주연자리까지 채울 수 있었을까요...ㅠㅠ

그리고 1994년도생이면 지금 나이로 24인데... 화장을 조금만 바꾸고, 옷을 조금만 바꾸면 고등학생, 중학생 얼굴로도

커버가 되는 분이더라구요... 사임당에서 완전 애기처럼 나오는데 아역배우인줄 알았더니깐요...ㅋㅋ

그래서 박혜수 사진모음 좀 가지고 왔습니다.

한번 볼까요~~?

 

 

 

 

레알 졸귀여움의 끝판왕입니다.

박혜수님 진짜 완전 귀여우신분.....

프로필 한번 보시죠!!!

 

이름 : 박혜수

 

출생 : 1994년 11월 24일

 

소속사 : 화이브라더스

 

학력 :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수상 : 2016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드라마부분 라이징스타상

 

앨범 : 용팔이 OST, 운빨로맨스 OST

 

 

 

 

신인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빠르네요... ㅎㅎㅎ

첫 조연이 용팔이고 2번째부터는 바로 주연자리를 차지하게됬죠~

신기해.. 연기력이 그만큼 뛰어나다는 것일까요?

박혜수 사진모음 [1994년 연예인 핵동안 모음!!!!]

약간 닮은 감이 있네요 ㅎㅎㅎ

 

 

청순의 아이콘.....

 

 

 

이분 쌍커풀 없는줄 알았더니 속쌍커풀이네요 ㅎㅎㅎ

역시 속쌍이 가장 이쁘지...ㅎ.ㅎㅎ

 

 

 

청순하면서 드레스를 입으니까 성인티가 나네요~

24살인데.... 너무 어려보여서 이제야 성인티가 나네요...!!

역시 동안외모는 넘나 좋은것...!!

 

 

 

이 사진은 약간 고등학생 느낌의 사진이죠? ㅎㅎㅎ

박혜수님 드라마를 거의 다 봤는데 연기력 참 좋아요!!

청춘시대에서 20살로 소심한 20살 연기를 하였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지금 윤박님하고 드라마 같이 찍는 중이신데~ 청순시대에서도 같이 나와서 좋은 캐미를 보여줬어요 ㅎㅎ

 

 

 

이 사진은 약간 엘리스를 묘사한 사진같네요 ㅋㅋ

귀엽게 잘나왔습니당... 너무 귀여움...!!!

박혜수 사진모음!!

 

 

 

쭉쭉 보시죠~!!!

 

 

브이!! 한번 찰칵! 셀카도 이렇게 귀엽답니다.

막 엄청 연예인 같진 않아도 이렇게 소박하니 ~ 인간미 넘치는 배우라서 더 좋네요

저는 뭐 팬이니까 ㅎㅎㅎ... 다 이뻐보이시죠~!

 

 

졸귀탱 꼬맹이같은 느낌....ㅋㅋㅋ

그 똥꾸빵꾸 한 그 아역배우 같은 사진이라서 들고왔습니당 ㅋㅋㅋ

 

 

 

이게 바로 그 소문의!! 사진!!

중학생 정도로 밖에 안되보이는 24살의 박혜수님...

지금 사임당을 찍고 계시는데 진짜 어떻게 이렇게 어리게 보이실 수가....

 

 

이건 케이팝스타에 나온 박혜수님!!

아름다우시죠? ㅎㅎㅎ

 

 

 

셀카존예보스언니깡패

 

 

 

성숙한 이미지의 모습입니다.

 

 

 

완전 성숙미! 카리스마 있는 표정도 잘 찍어냅니다!!

그러므로 꼭!! 꼭!! 꼭!! 팬이신 분들, 팬은 아니지만 관심있어 하는 분들~

박혜수님 많이 사랑해주세요~ +_+

박혜수 사진모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