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바람의나라 중국도감 퀘스트 [이벤트] 은근 쉽다.

 

바람의나라 도감 -중국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중국도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곧 시작될 이벤트! 미리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ㅎ_ㅎ

그러므로 오늘부터 ! 바로 달리셔야 합니다.

바람의나라 도감 이벤트 준비 ㄱㄱ!!

 

 

 

커쑈님과 오베린님하고 같이 기다리는중....

진짜 보스 젠 시간을 모르고... 보스도 엄청 안나오기 때문에 끈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이벤트가 나오면 특정 장소를 만들어줄지, 아니면 보스 젠시간을 줄여줄지.... 이 두가지 중 하나를

해줘야 이벤트 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ㅎㅎ

저는 뭐 거의 다 했으니까.. 상관은 없다만 고생하는 바람 유저님들을 생각하면.... 어우... 소름..

다들 아시겠지만 간편하게 볼 수 있게 몬스터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바람의나라 도감 -중국편-

 

녹악어 [악어굴]

 

녹혈후 [후굴]

 

백코뿔소 [코뿔소굴]

 

살쾡이 [살쾡이굴]

 

살쾡이왕 [살쾡이굴]

 

아기강시 [진시황릉] 

 

 

 

바람의나라 중국도감 몬스터 위치

 

악어대왕 [악어굴]

 

외눈자천구 [천구굴]

 

외눈청천구 [천구굴]

 

외눈황천신 [천구굴]

 

인묘 [고양이굴]

 

적대묘 [고양이굴]

 

 

 

 

중간왕악어 [악어굴]

 

진적악어 [악어굴]

 

청묘 [고양이굴]

 

코뿔소대왕 [코뿔소굴]

 

코뿔소제독 [코뿔소굴]

 

표갈살쾡이 [살쾡이굴]

 

 

 

황선코뿔소 [코뿔소굴]

 

흑묘 [고양이굴]

 

흑발강시 [진시황릉]

 

흑살쾡이 [살쾡이굴]

 

흑선문후 [후굴]

 

흡혈강시 [진시황릉]

 

 

바람의나라 별 쓸모 없지만 그래도 알아두는 TIP!!

 

이속셋, 초상, 축지 둘중 하나, 선비 버프, 파무쾌보 를 받고 달려갑니다.

기본 중 기본이지만 속도가 정말 중요시 되는 바람의나라 중국도감이기 때문에

필수로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분들이 있다면 무조건 파티 껴달라고 하시고 보스 탐 기다리세요!!

그리고 환수를 꺼내는 행동은 안됩니다. 환수가 공격해서 환수가 잡아버리면 환수가 잡는걸로 치기 때문에

도감에 안올라갑니다. 본인 뿐만 아니라 그룹을 하고 있던 분들 모두 못얻으므로 환수는 넣어주세요!

환수때매 보스 다시 잡는 분들 여럿 봤네요.. 보스 젠 시간이 기본적으로 1~3시간, 많이는 13시간 이상이 걸리는 몬스터도 봤습니다.

 

 

 

흡혈비후 [후굴]

 

 

이렇게 해서 바람의나라 도감은 이렇게 손쉽게 채울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일본에 비한다면 진짜 중국도감은 껌입니다.

악어랑왕 코뿔소왕만 잡으면 술술 풀려나가기 때문에 미리 보스를 잡아두시면 됩니다. 젠시간은 3시간 이상인것 같네요..

저도 악어왕 3시간 이상 기다려도 안나왔으니.... ㅎㅎ 그래도 깔끔하게 끝냈으므로 못남아 고생했다....!!

그럼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중국도감 퀘스트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