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양념 vs 후라이드 치킨 대결하기!!

양념 vs 후라이드 치킨 대결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념 vs 후라이드의 대결을 한번 보도록 할께요!!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궁금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은 가끔 먹지만 후라이드는 거의 자주 머거용

헤헤 여러분들은?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는 일단 바삭바삭한 맛을 자랑합니다. 맛도 맛이지만 바삭거리는 그 식감을

저는 잊을 수 없어요 ㅠ.ㅠ ㅋㅋ 진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킨입니다.

꿀맛이라고 해야겠죠!?ㅎㅎ 대부분의 사람들은 후라이드치킨을 좋아하더라구요!!

제 이웃분들은 어떨까요~?

 

 

 

 

양념치킨

 

양념치킨입니다. 입맛을 자극하고 부드러운 속살을 제대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약간의 느끼함을 바로 잡아주는 이맛!! 꿀맛을 지향합니다.

간장, 허니, 어니언 정도? ㅎㅎ 그런것보다는 원조 후라이드와 양념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죠~~ 20년이 넘게 그 맛을 이어온!! ㅎㅎ 꿀맛의 치킨!

 

 

양념 VS 후라이드 치킨 대결하기!!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