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이즈리얼 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원딜 핵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력한 원딜러인 이즈리얼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과 룬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짜 강력한 원딜이자 라인전에서 거의 죽지 않는 도주기와 원거리 짤짤이가 있는 챔피언입니다.

그러므로 공략 소개 해드립니다. 이즈리얼 템트리와 공략 갑니다!!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저 9개

 

왕룬 - 공속 3개

 

기본적인 원딜 룬으로 갑니다. 이즈리얼 룬은 그냥 평소대로 가줍니다.

다른건 없어요 이대로만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즈리얼 특성입니다. 이즈 특성은 흉포 18, 결의 12를 올려줍니다. 책략 12도 괜찮지만 나름 결의가 더 꿀이므로

이렇게 올려줍니다. 특성도 뭐 별거 없습니다. 그냥 아예 모르는 분들은 하나하나 보고 맘에 드는걸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즈리얼은 조금 버프 먹은 열광을 올려줍니다. 빠르게 올릴 수 있고 공속도 그렇게 높진 않으나 그래도 강력하기에 추천!

 

 

원딜 스펠은 이렇게 올려줍니다.

스펠은 뭐 별거 없습니다!!

 

 

이즈리얼 스킬트리는 뭐 별거 없어요 ㅋㅋ 그냥 Q짤 날리고 W 짤 날리고

킬각 나왔을때 E > 평 > Q > 평 > 평 > W 등 날리면 됩니다.

Q 되게 강력해서 잘 맞춰 주심은 ...ㅎㅎ ㅎㅎ

이즈리얼은 진짜 쉬운 챔피언이예요 Q만 잘 맞추고 짤짤이만 잘 날려주시면요!! 궁은 시작과 마지막에 써주시는게 좋아요

중간에 궁쓰면 피하기도 쉬울 뿐더러 궁 쓰는 시간동안 많이 쳐맞기 때문에 잘 사용해주시길!!

그리고 E스킬 앞비전은 절대 하지마세요~! 도망갈때나 사용하세요!! 앞비전으로 죽는게 거의 대부분입니다.

유일한 도주기이기 때문에 꼭 센스있게 사용하세요!

 

 

 

이즈리얼 템트리

 

이즈리얼 템은 트포 템트리와 얼건 템트리가 있습니다. 트포 템트리는 순간 화력이 좋아요!

다만 약한점이 있다면 슬로우 cc가 없기 때문에 생존 확률이 얼건에 비해 많이 떨어집니다.

얼건은 뭐 거의 올려주는 템인데 지속적인 데미지와 슬로우 평타로 인한 짤짤이와 접근하는 적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즈리얼템트리는 이렇게 둘 중 하나를 올려줘도 좋습니다.

 

 

똑같이 이렇게 가줍니다. 뭐 달라지는건 없어요!! 거의 2가지 부류로 고정템입니다.

이즈리얼 템트리는 또 상황에 따라서 피바라기나 필멸자나 수호천사, 벤시 등 상황에 따른 템트리를 올려주세요!!

이즈리얼템트리 롤시즌7 특성과 룬 원딜공략은 여기까지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