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리븐 스킨추천 [전투토끼리븐, 화룡검리븐 강추]

 

 

 

 

 

 

 

 

 

리븐 스킨추천 [전투토끼리븐, 화룡검리븐 강추]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븐 스킨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리븐 스킨의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게 그중에서 정말 좋은 스킨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뭐 거의 개인의 취향이지만 그중에서도 괜찮은 걸!!!

들어오세요~!

 

 

 

 

 

 

핏빛 친위대 리븐

 

뭐랄까 !! 뭔가 초록색 스킬과 잘어울리는 스킨입니다.

검정과 빨강의 조합!! 나름 이쁘게 나온 스킨이예요!

하지만 중요한건 이스킨은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희소성 있습니다.

은근 장인이 쓰는 리븐스킨이라는 말까지 얻죠 ㅋㅋ

 

 

 

 

 

 

전투토끼 리븐

 

전투토끼 리븐은 가장 흔하면서도 가장 체감으로 느낄때 리븐이 잘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ㅋㅋ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써보니까 딱 기본스킨보다 약간 더 부드러운 모습을 보입니다

ㅋㅋ 일러스트는 토끼리븐이 갑이죠 ㅋㅋ 섹시!!

리븐 스킨추천 ! 이건 강추! 근데 너무 흔해서 문제임..

 

 

 

 

 

챔피언십 리븐

 

일단은 한정판이라는 약간 아쉬운 스킨이죠!!

롤드컵때 한번씩 풀린다는 소문이 있는데 2012년도에 나오고 이번에 한번 풀렸다는데

작년 롤드컵인가 ㅋㅋㅋ 아무튼 있으면 좋은 스킨입니다.

리븐 스킨추천!!! 이건 꼭 해야돼!

 

 

 

 

 

화룡검 리븐

 

이것도 한정판입니다.ㅋㅋㅋㅋ 다 한정판이지만 ㅋㅋ 이건 꼭 삿어야 했던 스킨인데 못삿네요

평캔 할때 그렇게 부드러울수가 없는 정말 좋은 스킨!

친구걸로 해봤는데 진짜... 평캔이 왜이리 부드럽게 잘나가는지..

평캔을 위한 스킨이 아닐까 합니다! 뭔가 되게 부드러워요 ㅋㅋ

화룡검리븐도 리븐 스킨 추천! 

 

 

 

 

 

아케이드 리븐

 

그냥 아케이드로 만든건 금방 질려서 싫음..ㅠㅠ

그리고 외관이 좀 약해보여서 ㅋㅋㅋ 이건 진짜 호불호가 심하더라구요 ㅋㅋ

나름 퀄도 좋긴 하지만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가세요~

 

 

리븐 스킨추천 ! 결론은 전투토끼리븐, 화룡검리븐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