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60초용사 공략 리뷰 방치형게임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60초용사 라는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방치한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많고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은 게임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오늘은 60초 용사 약과 리뷰를 써 드릴게요. 들어가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60초용사 라는 게임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소환할 수 있고, 키우고 강화하여 등급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게임의 장점은 손쉬운 방치형 게임이라는 점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고, 클릭 한번으로 강화, 던전, 뽑기 등 컨트롤 없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60초용사 공략은 환생 이후 얻은 재료로 캐릭터들의 성장과 메인 신 영웅, 본캐 업글이 가능합니다.




60초 용사 공략 중에 하나는 바로 도시를 없다는 것이다.
골드로 업그레이드해야 빠른 도시성장이 되고 빠른 영웅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돼지저금통으로 하여금 부족한 골드수급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필요한 순간에 비상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시 건설에 필요한 자금은 바로 저금통에서 나옵니다.

나름 빠른 골드수급으로 업글이 용이합니다.


60초용사 뽑기에서는 리세마라 같은것이 없고 환생재료나 보석으로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1~3,4성 까지 환생재료로 써지고 4성부터는 다이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간혹 4성을 재료로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가 나옵니다.
국가별로 인기있는 캐릭터른 만들어놓은것 같아요~  세종대왕 만들려고 보석 모으는중입니다.



60초용사 공략 중에서 길드가입은 필수입니다. 길드를 가입해야 얻을 수 있는 버프들이 존재합니다.
버프로 하여금 추가적인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길드레벨이 높은곳으로 가야지만 수월한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길드패시브는 진짜 세상 꿀인듯 합니다. 그리고 방치형게임추천 해드려용ㅋ


상점에서 살 수 있는 버프는 거의 존재하지 않아요
타 방치형게임들은 버프가 있어서 버프 올리는데 보석을 투자해야 하지만 이게임은 버프투자가 거의 없고 소환뽑기나 영웅 업글, 골드 구입만 있어서 게임을 즐기기에는 무과금 유저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아까 말한 필살기를 사용할 시 승기를 거머쥘 수 있게 만드는 필승 캐릭터입니다.
렙업과 동시에 코어 강화도 필수로 해주시면 됩니다. 환생할 때 재료 2개 다 주기 때문에  업글이 필요합니다.


그 외 컨텐츠는 던전, PVP, 파괴신 등이 있고 레이드는 커밍순이라고 하네요
각종 컨텐츠와 시장, 수집도 있기에 커뮤니티적으로도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히 알아보 60초용사 공략과 리뷰였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방치형게임이고,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