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이즈리얼 스킨추천 [펄즈건 이즈리얼이 갑]

 

 

 

 

 

 

이즈리얼 스킨추천 [펄즈건 이즈리얼이 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즈리얼 스킨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즈의 스킨은 정말 많지만 그렇게 좋은건 잘 모르겠고....

그중에서 가장 좋은 3개를 골라봤습니다.

한번 알아보시죠~~!!!

 

 

 

 

 

 

펄즈건 이즈리얼

 

펄즈건 이즈리얼입니다. 정말 이즈리얼 스킨 중에서 가장 좋은 스킨이죠!!

하지만 가격이 롤 역대급으로 1위를 달리고 있죠~!!

완전 비싸서 사는 사람들이 많지 않지만 ....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긴 하더라구요!!

 

 

이즈리얼 스킨추천 !! 슈퍼 강추!!

 

 

 

 

 

TPA 이즈리얼

 

한정판으로 이제는 구할 수 없지만 옛날에 꼭 사둘껄 그랬어요 ㅠㅠ

그래도 괜찮아!! ㅎㅎㅎ 나중에 또 판매하겠죠~~

여러분들은 TPA좋아하시나요!? 왠만하면 TPA는 다이쁘더라구요!

짱짱 짜응 짜응 짱짱 짜응짜응

 

 

 

 

 

스페이드의 에이스 이즈리얼

 

오우 외관으로 보면 진짜 갑입니다.일러스트 완전 갑이고 ㅋㅋ

인게임은 그냥... 뭐랄까... 손오공 느낌?!!ㅋㅋㅋ

머리모양 보면 ㅋㅋ 딱 봐도 손오공같음

가격은 750...ㅋㅋ

펄즈건 이즈리얼 나오고 나서 부터 퀄리티를 못이기니 이즈리얼은 1350 준레전드리 스킨이 안나오나 봅니다.

이것도 나름 좋아요!!! 이즈리얼 스킨추천!! 펄즈건 이즈리얼이 최고지만

나름 저렴하고 스킨 이쁩니다~!!! 이거 3개 다 추천해드립니다.

이즈리얼 스킨추천 !! 꼭 한번 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