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당근마켓 동네중고나라 어플추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중고거래 1등 어플 당근 마켓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번개장터, 헬로마켓 등 많은 중고 어플들이 많이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당근마켓은 특정 지역까지도 커버되어 동네라는 타이틀로 승부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중고 거래시 동네에서 파는 물건은 직거래로도 빠르고 손쉽게 구할 수가 있습니다.

간혹 동네에 올라온 중고 아이템들을 득할 수도 있구요
간단하게나마 당근마켓을 둘러볼까요?


일단 가격이 저렴합니다. 가격만큼이나 그 중고값은 그 값대로  나가긴하는데요
이렇게 동네를 지정해놓으면 그 특정동네의 중고아이템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간혹 악덕장사꾼들의 떨이품, 가품등을 업체가 도배하여 일반인이 동네, 지역 중고품 판매가 어려워지는 경우가 종종 생겨납니다. 실제로 많이 일어나는 일이라서 구글 앱 평가리뷰에도 건의글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동네 보기입니다. 동네 범위를 책정할 수 있고 동네 몇군데나 지역을 탐색하여 본인이 원하는곳의 중고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역 설정하실 경우 본인이 찾고자 하는 제품이 나오지 않는다면 추가로 지역을 광범위하게 넓혀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기본 인기매물, 모아보기, 동네업체정보 등으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중고거래 어플 중에서 깔끔하게 잘 정리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당근마켓 동네중고나라 어플추천 해드리면서 카테고리마다 원하는 품목을 설정하여 더 빠르게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뭐든 득템을 하려면 검색에 검색을 검색해야죠!!!!
발품판다는 말이 이곳도 추가요~~

이곳에서 나의 당근을 들어가보면 판매하는 사람, 구매하는 품목이 있습니다. 판매자면 손쉽게 판매품목을 알아볼 수 있고 구매자의 경우 상품 찜이나 샀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동네중고나라 어플이라서 활용도 면에서 좋을것 같습니다.




일단 채팅으로 거래를 진행하는데요  채팅으로 거래 이후 직거래든 택배 이용이든 상황에 따라 진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또, 본인이 필요한 상품도 쉽게 찾아볼 수 있기에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당근마켓 동네중고나라 어플추천 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