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방치소녀 공략 리세마라? 1도없다 방치시키고싶은 19세 게임


진짜 방치시키고싶은 방치소녀게임 오픈

100000년 방치해야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방치하고 싶은 게임인 방치소녀 공략과 리세마라 같지않은 조각 리세마라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간략하게 소개와 리뷰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캐릭은 처음에 용사, 신속, 모략 중 하나를 고르시면 됩니다. 방치형 게임이며, 시뮬 게임이라 무엇을 고르든 하나만 고르시면 됩니다. 전사, 궁수, 법사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추억의 시뮬레이션 게임을 연상시키는 게임입니다. 턴제 게임으로 고속전투와 보스토벌, 퀘스트 사냥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에 돈받고 글쓰는 분들은 게임도 안해보고 재밌을거다, 컨텐츠의 장점만 꼬집어 이야기하지만 이건 블로그를 보는 이들에게 잘못된 행위인것 같습니다. 인위적인 글 행사는 잘못됨

이렇게 재미가없는데...


중국게임을 연상시키는 과금 시스템이 즐비하고 VIP시스템으로 비아피 레벨을 달아서 남들보다 더 이득보는 옛날방식은 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2019년도 입니다. 2015년도가 아니란말입니다....

19세 게임답게 채팅창은 19금 이야기들로 도배가 되어있어요

채팅창은 안보시게...



그리고 뽑기가 너무 창렬입니다. 뽑기를 하는데 캐릭조각 조차 안나오고 오로지 주문서만 나와서 다시 구글아이디를 만들어 해보았지만 역시나 주문서^^
캐릭 교환권이라고 하는데 교환권을 10장도 아니고 몇십장을 모아야하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할 수 없늗 게임이며, 현질을 한다고 가정을 해도 창렬한 확률때문에 허망하기 그지 없을겁니다.



방치소녀는 홍보를 많이하여 2019 대작풍 게임이라는 평을 받았지만 같은날 출시한 그린스킨에 비해 과금이나 시스템 등이 현저히 떨어지는 게임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2019년도의 게임이라기엔 제생각은 3년전 게임스타일 입니다.
공략은 없고 혹평만 주구장창 써봅니다.

방치형 게임의 기본시스템인 고속전투입니다. 여기에도 버그가 있는지 240승리를 했는데 장비가 1개도 안나왔다는게 참 어이가없을 정도지요
고속전투가 끝나고 2번 승리를 하니까 장비하나 딱 나오던데...  고속전투 첫 시작 버그는 고쳐주셔야할것 같습니다.


그나마 즐길 수 있고 방치소녀 공략이라고 한다면 주조에 있습니다. 기본장비가 일반, 고급등을 조합하여 희귀, 영웅 장비로 바꿔주고 전설장비까지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주조를 하므로써 전설급 S장비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다가 장비레벨업을 시켜놓으면 초중반까지는 무난히 버팁니다.



VIP시스템 자체를 없애야 합니다.. 개발진도 생각해야하긴 하지만... 스피릿위시보다는 창렬이아니네요

무튼 방치소녀 공략? 리세마라? 혹평글이였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