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소울아크 공략 리세마라 등급표, SS선택권, 수집형RPG게임추천 프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울아크 공략과 리세마라 방법 SS선택권을 뭘 골라야 하는지에 대한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이게임은 원래 다른 국가에서 먼저 출시된 게임으로 한국서버는 이번에 새로 생긴 중간 갓 게임입니다. 리세마라의 경우 1~2회 정도가 가능하기에 사실상 리세마라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초반 진입 난이도가 쉬워서 누구나 손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서 무과금 유저들도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프리뷰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보상은 이렇습니다. 오픈 출시 이벤트는 2일차에 SS급 하나를 줍니다. 결국 2일이 지나야 ss급이 하나 나온다는건데 ss급은 쉽게 구할 수 있어서 2일차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영웅을 뽑을 수 있습니다.

소울아크 플레이 모습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스킬이 화려하고 게임의 재미를 톡톡히 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기본 공격도 재밌지만 한 캐릭이 3연타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턴 사용을 잘해야 게임의 승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1턴에는 그냥 일반 공격을 하면서 2~3턴에서 기를 모은 후 연타 공격으로 스킬을 주구장창 사용하면 웬만하면 다 녹아요

그리고 소울아크 공략 중에서 3연타 스킬을 하용하므로써 게임의 승리를 장담할 수 있는데요
소울아크의 매력은 캐릭 하나하나 우리가 알기 쉬운 캐릭들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곤륜산, 금오도, 양산박, 요괴 등이 있죠! 곤륜산과 금오도는 만화 봉신연의를 보면 신선들의 싸움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데 주요 인물들이 다 나오기 때문에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소울아크 그래픽 자체도 나름 괜찮아서 약간 2.5D 별이되어라를 보는듯 합니다. 그래픽도 괜찮고 게임을 플레이 하는 내내 재미있는 요소들이 가득하기 때문에 자동을 돌려놔도 알아서 잘 커줍니다.

수집형 RPG게임추천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무과금으로 하여금 누구나 과금 유도 없는 소울아크를 즐길 수 있고, 게임 자체가 쉬워서 성장하는데 있어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오픈 보상이 조금 짜다는 것과 리세마라를 돌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 리세마라 가 아닌 100다이아를 얻었으니 1회 한번 도전해보고 소울아크 등급표 즉! SSS급이나 영웅도감에서 제일 쌘 녀석들을 알아볼까요?



곤륜산

곤륜산의 경우 sss급 캐릭들이 공격형 보다는 만능형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웅은 만능형이 제일 좋습니다. 밸런스와 스킬 자체가 너무 사기적인데 만능형이 0티어, 공격형 1티어 등!!!





양산박

양산박엔 2개밖에 없죠 양산박 두령과 호연작이 있습니다. 왜 다 여자로 해놨는지..... 궁금...
소울아크를 대표하는 캐릭인 호연작은 있으면 정말 좋은 필수 캐 중 하나입니다.



금오도

소달기... 희대의 악녀죠! 선녀였지만 선녀를 포기하고 인간 틈에서 호화로이 살아가는 악녀!!
하지만 이곳은 스토리 자체가 틀리네요!!


요괴

요괴는 가장 강력한게 SS입니다. 그래도 SS선택권은 염라괴를 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딜도 되고 탱도 되면서 만능형에다가 스킬 자체가 너무 좋아서 절대적 추천입니다.



SS선택권은 본인판단에 맡길께요



저는 염라괴를 선택했습니다. 염라 자체의 포스와 간지, 그리고 만능형 밸런스가 좋고 스킬이 짱짱맨입니다.

곤륜쪽도 화력 좋은애들 많아서 곤륜쪽도 추천합니다.


저는 리세 1회 그냥실패!!
괴물이 나왔죠ㅋㅋㅋㅋ캐비어 먹고싶네요

간단하게 알아본 소울아크 공략과 리세마라, 그리고 간단 등급표 였습니다. 스타트가 느려도 요즘나온 게임들보다 훨씬 재밌기에 수집형RPG 추천해드리면서 저의 프리뷰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