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좀비여고 공략 캐릭뽑기 리세? 디펜스좀비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비여고 라는 게임의 간단한 공략과 게임방식에 대해서 소갤 해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일단 바리게이트를 치고 좀비를 막는 디펜스 게임인데요  리세마라도 가능하고 등급에 따라 스킬이 다양하고, 총이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등급이 낮아도 총이 좋으면 C급도 S급의 기능을 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좀비여고 공략과 디펜스좀비게임 추천해드리면서 시작합니다.

맨처음 총 선택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총의 화력이나 연사, 총알 수는 자동소총이 월등합니다.
권총류는 한방한방이 강력한 대신 총알이 적어서 유지력이 좀 떨어집니다. 후반에나 권총 사용을 권합니다.

초반에는 레드폭스로 사용하다가 S급 총 나오면 갈아타세요


캐릭터는 알아서 줍니다. 리세마라를 하지않고 그냥 즐겨도 나름 초반에 사용하기 좋은 캐릭들이 나옵니다. 좀비여고에서는 여고생들만 나오기에 남자 학생은 바라지마시길...
어느 일본 애니메이션과 흡사하답니다...ㅋㅋ스토리가...





신기한게 .. 임무 란은 없고 톡 이라는 신개념 임무가 있네요 ㅋㅋ여자애들끼리 톡을 하면 마지막 란에 보석을 줍니다.  이걸로 리세를 하는데 S급 하나 정도 건지시면 됩니다. 나름 임무보상을 많이주기 때문에 빠른스테이지로 조금만 깨시면 좀비여고 리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깨면 공짜로 주는 캐릭들은 B급입니다. B급도 주고 A급도 주기에 초반 진입난이도는 낮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좀비여고 게임은 이렇게 디펜스가 있는 방면, 도심 지하철, 버스횡단 등 색다로운 디펜스가 존재합니다. 디펜스 종류 중에서 스피드감이 있고, 총알 갯수가 끝날 시 스테이지를 종료하는 시스템이라 색다른 재미를 보여줍니다. 총알이 적은 샷건이나 권총으로 무기장착을 할 시에는 정말 빠르게 끝난다는점! 딜은 쌔지만 유지력이 확떨어집니다. 소총이 유지력은 좋고 딜이 좀 부족하지만 소총과 샷건, 권총의 비율을 적당히 가지고 가는것이 좀비여고 공략 중 하나입니다.


소녀들끼리 줄넘기를 하네요
아싸! 보석을 공짜로 주네요
감사합니다.


간혹 s등급의 티켓도 주기때문에 리세에 목숨걸지않아도 됩니다.  리세는 필요없다는 ..
소소하게 즐기실 경우!!


sss캐릭이 나와도 총이 안좋으면 말짱도루묵입니다. 이건 누구나 게임을 플레이 해보면 아실겁니다. 스킬이 나름 좋긴 하지만 무기리세를 하는것이 최우선적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알아본 좀비여고 공략과 리뷰였습니다. 디펜스좀비게임 추천 해드리면서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