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람머스 스킨추천 [풀메탈 람머스]

 

 

 

 

 

람머스 스킨추천 [풀메탈 람머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람머스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스킨중에서 가장 괜찮은 스킨이 무엇이 있을까요~~? ㅎㅎ

한 2개 정도가 가장 괜찮은데 ~추천해드리는건 많아요~~

들어와용!~! 

 

 

 

 

 

사막의 수호자 람머스

 

이놈은 ㅋㅋㅋ 클라스 죽여줍니다~ 가면 갈수록 일러스트가 맘에 들어요!!

퀄리티 진짜 너무 좋아~ 진짜 사막의 수호자 같은 느낌이랄까?

람머스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막의 수호자 스킨추천해드립니다.

 

 

 

 

 

풀메탈 람머스

 

귀갱 스킨입니다. ㅋㅋㅋ

Q 달리는 소리가 시끄러워서 소리로 갱을 피한다는 전설이 있죠 ㅋㅋㅋㅋ

너무 요란해서 조금 ㅋㅋㅋ 문제가 있긴 하지만 풀메탈 람머스가 제일 람머스 다워요!!

쥐며느리 삘이 나긴 하지만 람머스 스킨추천 제가 생각하는 1위입니다.

 

 

 

 

 

닌자 람머스

 

음......... 비싸.... 그냥 비싸요...ㅋㅋㅋ

가성비에선 별로 안좋아보이죠...

근데 진짜 가격대비 별로 안좋아요;;

람머스 스킨추천은... 음......... 풀메탈이나 수호자가 좋아요 ㅎㅎ

 

 

 

 

 

 

람머스왕

 

음....... ㅋㅋㅋㅋ 부심 부리기에는 좋은 스킨!! 고대 유물급입니다.

가지고 있는 사람이 별로 없는 스킨이죠! 시즌1때부터 람머스를 즐겨했다면 가질 수 있는 스킨인데!!

한국서버에서는 99% 못보는 스킨입니다. 진짜 유물급...  ㅋㅋㅋ 한국서버 클베 했던 분들만 가지고 있는 스킨이죠

처음에는 롤이 그렇게 대중화되지 않았기에 ㅋㅋ 진짜 매니아층만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한정판이고 대한민국에서 찾아볼 수 없는 스킨이라 탐나긴 하지만 많이 하지 않을 것 같네요 ㅋㅋㅋ

람머스 스킨추천 !! 람머스왕 있으면 좋은 스킨!!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립니다.

꼭꼭!! 해보시기 바래요~~!

 

 

이상으로 람머스스킨추천은 이만!!^^